◆L&H코리아 - 보이스포털 솔루션
L&H코리아(대표 홍창선)는 보이스포털 솔루션·UMS·VoIP·LVR(Large Vocabulary Recognizer) 등을 출품한다.
이 회사의 보이스포털 솔루션은 일반전화나 이동전화를 이용해 음성으로 명령하면 텍스트로 작성돼 있는 콘텐츠를 검색, 음성으로 변환해 읽어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하나의 포털을 통해 정보·쇼핑·개인정보관리 등의 정보를 단계적인 경유없이 직접 검색할 수 있다는 올인원(all in one)·원스톱 등의 장점을 제공한다.
LVR는 화자독립방식으로 1만 단어 이상을 지원하는 대용량 어휘인식 소프트웨어로 텔레포니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게 응용될 수 있도록 모든 기능이 하나로 통합된 제품이다.
음소기반의 인식·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API)·클라이언트/서버 아키텍처 등 모든 기능의 지원을 통해 유연하고 정확한 대용량 음성인식을 제공한다. 사용자의 일상적인 언어를 인식하는 연속어인식·인식률과 메모리 사용을 향상할 수 있는 그래머 옵티마이저 기능이 내장됐다.
◆텔스톤 - 폰티악
텔스톤(대표 이동한)은 주력제품인 「폰티악(PhoneTiac)」과 에스코티드 브라우징 기술을 내장 제품인 「e콘텍트」를 비롯해 「메일 콜백」 「폰 메일」 등을 출품한다.
「폰티악」은 업무중 대부분을 기존 고객이나 잠재 고객들과의 전화에 많은 시간을 할애하는 지식근로자들과 소호 창업자들을 지원하기 위한 윈도NT 기반의 커뮤니케이션 서버로 사설교환·자동응답·VMS 통화녹음 기능 등을 제공한다. 최소 4회선의 국선과 8회선의 내선이 지원되며 스위칭 보드를 추가함으로써 계속적인 확장이 가능하다.
「e콘텍트」는 고객이 인터넷 사이트 접속중 상담원과의 통화를 원할 때 버튼 클릭만으로 상담원 연결은 물론 상담원의 PC화면과 연동된 화면을 제공받아 간편하게 웹서핑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
「메일 콜백」은 고객이 남긴 전화번호를 상담원이 클릭만 하면 자동연결되는 솔루션이며 「폰 메일」은 인터넷과 전화를 통해 모든 메시지를 통합관리하는 UMS다.
◆카티정보 - Uni-BUS VoIP
카티정보(대표 원석연)는 교환기능을 내장한 윈도NT 기반의 통합 비즈니스서버 시스템 「Uni-BUS」, 독립적으로 기존 교환기와 연동하는 인터넷전화 솔루션 「Uni-BUS VoIP」, 맥스터의 네트워크저장장치 「맥스어태치」, 독립형 통화과금시스템 「콜인4」, 부가장비 없이 디지털 통화녹음이 가능한 「미디어스토어」, 각종 CTI 액세서리 등을 출품한다.
「Uni-BUS」는 UMS 기능에 교환기 기능을 결합한 것으로 소호와 중소업체 규모에 맞도록 제작됐다. 「Uni-BUS VoIP」는 「Uni-BUS」에 VoIP 기능을 추가한 것으로 내선간 무료통화·웹콜 지원·공중망을 통한 원격지 접속통화·최소요금경로 자동선택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콜인4」는 PBX 및 인터넷프로토콜 게이트웨이를 통해 이뤄지는 모든 통화에 대한 CDR(Call Detailed Record)를 전송받아 이를 근거로 해당 지역별로 요금을 부과하고 각 통화에 대한 다양한 통계자료를 산출하는 통화정보 관리시스템이며 「미디어스토어」를 이용하면 통화내용을 분실없이 녹음장비 1대로 최대 128회선을 동시 녹음하는 게 가능하다.
◆인우기술 - @프론트
인우기술(대표 심인보)은 최근 일본으로부터 200만달러의 외자를 유치한 기업으로 고객서비스 아웃소싱 업무와 고객서비스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이 회사는 전시회 기간중에 CRM 솔루션과 웹기반의 CRM 솔루션인 「@프론트」 「헬프데스크」 「문제해결 소프트웨어」 등을 선보인다.
「@프론트」는 CRM 기능을 인터넷에서 구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솔루션으로 고객관리 프로세스 전반에 대한 통합적인 기능을 제공한다.
「헬프데스크」는 기술·사람·업무프로세스 등 기업의 자산을 자동화해 관리할 수 있는 솔루션이며, 「문제해결 소프트웨어」는 고객지원조직을 위한 이상적인 문제해결 도구로 고객지원 전문가가 고객지원조직내의 다른 전문가들로부터 해답을 찾아내는 솔루션이다.
인우기술은 고객지원·고객관리업무·텔레마케팅 등을 대행해 주는 서비스도 실시하고 있으며 전문기술번역·엔지니어링 테스트 등 한글화 서비스도 제공한다.
◆아이에스테크 - CC프로
아이에스테크(대표 홍성식)는 콘텍트 매니지먼트 시스템 「CC프로」와 지능형 뱅킹 시스템인 「리얼 FTS」, 통합메시징시스템 「콜익스프레스」 「라이트팩스」 등을 선보인다.
「CC프로」는 ACD·IVR·CTI·개발도구·통계 DB 등의 기능을 통합환경에서 제공하는 솔루션으로 음성·팩스·웹채팅 기능 및 에스코티드 브라우징 기능을 기본으로 내장했다. 또 통합분석 보고서에 의한 완벽환 관리기능·예측 다이얼링 기능·실시간 응답 기능을 제공한다.
「리얼 FTS」는 금융통합 서버로 대외 기관과의 시스템을 연계하는 기능이 내장돼 있어 여러 은행계좌에 흩어져 있는 고객계좌의 자금을 지정된 계좌로 모아주는 실시간 자금집금기능을 제공한다.
「콜익스프레스」와 「라이트팩스」는 일반 UMS가 지원하는 다양한 통신수단에 의한 메시지 통합관리, 중앙집중화 방식의 팩스관리 기능을 지원하며 로터스 노프와 마이크로소프트 익스체인지 기반의 솔루션이다.
◆삼우텔레콤 - CTX-256 솔루션
삼우텔레콤(대표 김성수)은 「CTX-256」 솔루션, 「넷팩스」 시스템, 「넷CTI」 시리즈 등을 출품한다.
「CTX-256」 솔루션은 UnPBX 기반의 CTI 서버에 PBX·ARS/VMS·팩스서버·UMS·VoIP 기능을 내장한 올인원(all in one) 제품으로 진보된 교환기 기능의 넷CTI 보드를 탑재했으며 음성안내를 위한 ARS/VMS시스템을 내장하고 있다.
시스템을 총괄 관리하는 CTI 서버·고객 데이터 및 액세스를 위한 DB 서버·웹콜을 지원하는 확장형 웹서버로 이용할 수 있으며 에스코티드 브라우징 기능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넷FAX」 시스템은 PC를 이용해 전자우편으로 팩스를 송수신할 수 있는 편리한 기능과 전자우편 팩스는 물론 일반 팩스기기까지 관리가능한 시스템이다.
「넷CTI」 시리즈는 PC의 표준버스를 이용해 동작하는 음성/팩스처리 보드로 서버PC 플랫폼에 실장해 UnPBX·IVR·UMS·콜센터와 같은 서비스를 구현할 수 있는 제품으로 서울통신기술이 개발한 제품이다.
<정보통신부>
많이 본 뉴스
-
1
5년 전 업비트서 580억 암호화폐 탈취…경찰 “북한 해킹조직 소행”
-
2
LG이노텍, 고대호 전무 등 임원 6명 인사…“사업 경쟁력 강화”
-
3
AI돌봄로봇 '효돌', 벤처창업혁신조달상품 선정...조달청 벤처나라 입점
-
4
롯데렌탈 “지분 매각 제안받았으나, 결정된 바 없다”
-
5
'아이폰 중 가장 얇은' 아이폰17 에어, 구매 시 고려해야 할 3가지 사항은?
-
6
美-中, “핵무기 사용 결정, AI 아닌 인간이 내려야”
-
7
삼성메디슨, 2년 연속 최대 매출 가시화…AI기업 도약 속도
-
8
美 한인갱단, '소녀상 모욕' 소말리 응징 예고...“미국 올 생각 접어”
-
9
아주대, GIST와 초저전압 고감도 전자피부 개발…헬스케어 혁신 기대
-
10
국내 SW산업 44조원으로 성장했지만…해외진출 기업은 3%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