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우(대표 이범재 http://www.jaiwoo.com)가 출시한 원적외선 선풍기 히터는 세라믹 히터를 채택한 제품.
이 제품은 기존 전기스토브와 비슷한 980W급 전력량으로 2배 이상의 열효율을 얻을 수 있는 에너지 절약형 히터로 특히 고효율 벌집무늬 반사판을 채택해 열 손실이 적고 짧은 시간에 많은 열을 발산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선풍기형 히터답게 좌우 90도 회전과 상하 30도 조절이 가능해 필요한 방향으로 따뜻한 공기를 즉시 보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 이동 손잡이와 강약 온도조절기, 시간 조절 타이머 등을 부착해 사용이 편리하며 히터를 착탈형으로 설계해 고장시 수리도 간편하다.
무엇보다 화재 방지용 바이메탈 스위치와 안전전도 스위치, 화상방지용 안전커버 등을 채택해 화재사고에 철저히 대비하고 있다. 선풍기형 히터의 경우 회전이 가능하고 이동이 간편한 장점이 있는 반면 받침대가 일반 히터에 비해 불안정해 넘어질 위험이 있으므로 안전장치에 대한 고려는 필수적이다.
선풍기형 디자인의 JIS-800 모델과 사각형 모양 JIS-900 모델 두 종류가 있으며 정격소비전력은 최대 980W, 최소 350W다. 가격 5만4000원.
<정소영기자 syjung@etnews.co.kr>
많이 본 뉴스
-
1
2000만원대 BYD 전기차 국내 상륙 임박
-
2
테슬라, '모델3' 가격 인하…3000만원대
-
3
반도체 유리기판, 중국도 참전
-
4
독자 AI 파운데이션 모델 '패자부활전' 놓고 KT·모티프·코난 등 고심
-
5
수술 부위에 빛 쏘여 5초 만에 봉합
-
6
이란 시위·파월 수사에…비트코인 '디지털 피난처' 부각
-
7
민투형 SW, 5년째 사업 난항… 신청 자체가 적어 참여 유도 '동력 확보' 시급
-
8
SKT 자급제 요금 '에어', 100일만에 회원 10만명 돌파
-
9
구글, 22만 쓰던 바이낸스 앱 차단…해외 거래소 접근 '문턱' 높아져
-
10
배터리 광물 價 고공행진…리튬·코발트·니켈 동시 상승
브랜드 뉴스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