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슨(대표 이민화 http://www.medison.co.kr)은 지난 1985년 창업 당시 국내 최초로 초음파진단기를 독자개발한 이래 매년 50% 이상의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다. 이 회사는 현재 첨단 핵심기술력과 전세계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세계 최초로 흑백·칼라·3차원 초음파영상진단기의 100% 디지털화를 실현, 시장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메디슨 발전의 원동력은 독자개발을 통한 기술력과 시장에서 요구하는 제품을 적기에 고객에게 공급하는 마케팅력에 기인하고 있다.
이에 따라 메디슨은 초음파영상진단기 분야에서 국내 시장 점유율 약 80%를 차지하고 있으며 세계 시장에서 약 7%를 점유하고 있다. 특히 산부인과 시장만을 놓고 볼 때 메디슨의 세계 시장 점유율은 20% 이상이나 된다.
또 미국 존스 홉킨스 대학을 비롯해 영국 킹스 칼리지, 일본 도쿄·오사카 대학 등 세계적인 의과대학 부속병원에서도 이 회사의 디지털 3차원 초음파 진단기가 사용되고 있다.
메디슨이 생산하고 있는 제품들은 미국 FDA·일본 후생성 등의 승인을 받았으며 품질시스템은 ISO9000에 이어 유럽 CE마킹을 위한 EN 46001/MDD 등 권위있는 품질인증을 획득, 세계적으로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메디슨은 고객의 다양한 욕구 충족을 위해 데이터베이스 시스템을 구축, 지속적인 고객관리 및 장비인력 관리를 하고 있다. 또 고객이 제품을 구입할 때 사전점검서비스에서, 제품구입한 후 지속적인 사후관리까지 고객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21세기를 맞아 메디슨은 다각적인 전자 의료기기 사업전개를 통해 세계 제1의 초음파진단회사로 도약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아이온2·마비노기, 여론 확 바뀐 이유는
-
2
'美 방패' 꺼낸 쿠팡, 대통령실이 나섰다
-
3
中 전기차, 새해 韓 공세 가속…지커·샤오펑 '프리미엄 정조준'
-
4
새해 '新무쏘·캐니언' 출격…韓 픽업트럭 판 커진다
-
5
정의선 회장, 포티투닷 자율주행 기술 점검… “적극적 지원 지속”
-
6
텔레칩스 차량용 반도체 칩, 구글 안드로이드 품질 검증 통과
-
7
박윤영의 KT 인사·조직 개편, 1월에 나온다
-
8
삼성 갤럭시Z 트라이 폴드폰 글로벌 출격…韓 최저가
-
9
'4:3' 와이드폴드폰…삼성-애플 맞대결
-
10
개보위, '19만 개인정보 유출' 신한카드 조사 착수
브랜드 뉴스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