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방송 화제>음반제작, 오디션 사이트 ZALL 오픈

가수겸 작곡가 이경섭·조규만이 스타가 되고 싶거나 스타와 함께 음악을 즐기고 싶은 네티즌을 위해 음반제작, 오디션 사이트인 ZALL(http://www.zall.net)을 개설했다.

ZALL은 끼와 재능이 넘치는 네티즌들을 선발해 노래, 연기 훈련은 물론 음반제작, 방송출연 등 연예활동에 필요한 모든 경비를 지원해 줄 예정이다. 또 사이버음악학교에서는 이경섭과 조규만 등 국내 뮤지션들이 개인교사가 되어 작곡·작사, 보컬, 기타, 건반, 드럼 등 대중음악 전반에 걸쳐 무료 강의를 실시한다.

이와 함께 ZALL은 유명 가수들의 음반 제작과정을 엿볼 수 있도록 기획단계에서부터 음반발매까지를 밀착 취재해 시리즈로 공개한다. 첫번째 순서로는 조성모 3집 앨범의 제작 현장을 공개해 네티즌들이 가수들의 스튜디오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게 했다. 단순한 엿보기에 그치지 않고 조성모의 3집 앨범 노랫말 공모, 조성모와의 환상 듀엣 콘테스트, 또 그밖의 유명 가수들의 뮤직비디오 출연 등 다양한 깜짝 이벤트를 진행해 네티즌들이 직접 음반 제작에 참여할 수 있도록 유도할 방침이다.

또 사이버세상에서 콘서트의 생생한 현장을 만날 수 있다. 콘서트 실황은 물론 콘서트의 연습장면부터 뒷풀이, 무대 뒤의 준비과정까지 네티즌들이 보고 들으면서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이외에 ZALL에서는 조성모, 임창정, 김현성, 김민종, 김정민, 이문세, 이소라 등 국내 가수들이 부른 대중가요 1000여곡을 만날 수 있다.<드림라인 제공>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