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백화점 3사, 막바지 여름 고객 잡기 총력

롯데닷컴, 신세계 사이버몰 등 인터넷 백화점 3사가 이달 들어 막바지 여름고객 잡기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롯데닷컴(http://www.lotte.com)은 롯데-한미르 쇼핑몰을 통해 31일까지 「멈추지 않는 행운을 잡아라!」는 릴레이 이벤트를 개최하고 있다. 10일까지 구매고객 중 매일 5명씩 추첨해 캐리비언베이 자유이용권을 2장씩 증정하며 11일부터 31일까지 구매고객 중 추첨으로 1등 1명에게 롯데백화점 50만원 상품권, 2등 5명에게 10만권 상품권, 행운상 100명에게 1만원권 상품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 지난 1일부터 31일까지 한달 동안 10만원 이상 구매고객 중 추첨으로 고급 필라 가방을 증정하며 전문 바이어가 엄선한 상품을 매일 교체해 10명의 고객에게 한정 판매하는 릴레이전도 병행하고 있다.

신세계 사이버몰(http://www.cybermall.co.kr)은 「여름 자동차 필수상품 제안」 「여름 액세서리 기획전」 「물놀이·캠핑용품 대전」 「여름여행 특선」 등 여름관련 코너를 한데 모아 진행하고 있으며 최근 「컴퓨터/주변기기 한정판매 코너」도 마련했다.

e-현대백화점(http://www.e-hyundai.com)은 매출 100억원 달성 기념 이벤트를 열고 우수고객 100명을 선정해 수박과 멜론을 무료로 배송한 데 이어 회원을 대상으로 자연여행과 트래킹코스가 가미된 「동해·삼척·태백여행(8월 4∼6일)」 「변산여행(8월 11∼13일)」 코스를 마련해 진행중이다. 또 여름 휴가때 생긴 일을 게시판에 올린 회원 중 추첨으로 100명을 선정해 조만간 영화 「로망스」 시사회도 가질 예정이다.

<임동식기자 dslim@etnews.co.kr>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