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에는 DVD 타이틀과 프로테이프가 동시에 출시되는 작품이 5편에 달한다. 다이어트 체조 프로그램과 성인용 애니메이션이 잇따라 선보일 예정이어서 DVD 타이틀시장이 어느 때보다 풍성할 전망이다.
총 타이틀은 72편 정도. 지난달과 비교하면 10여편 이상이 늘어난 셈이다. 지난달의 경우 당초 74편이 출시될 예정이었으나 15편이 다음달로 미뤄지면서 실제 출시작은 59편에 불과했다. 이달에 가장 많은 작품을 출시하는 업체는 새롬엔터테인먼트. 홍콩 직수입 작품 7편과 국내에서 제작한 작품 9편 등 총 16편을 내놓는다.
특히 이달에는 프로테이프와 동시에 출시되는 작품이 눈에 띈다. 콜럼비아트라이스타가 「잔 다르크」 「책상서랍 속의 동화」, 워너브러더스가 「스리 킹즈」 「빅 티즈」, 새롬엔터테인먼트가 「실제상황」 등을 동시에 선보인다. 또 다이어트 체조 작품인 「신디 크로퍼드의 새로운 몸매 만들기」(스펙트럼디브이디)와 성인용 애니메이션인 「누들누드 2」(씨넥서스), 「난 이상한 사람과 결혼했다」(비트윈) 등이 팬들의 심판대에 오른다.
또 콜럼비아트라이스타는 스티븐 스필버그의 작품을 대거 선보일 예정. 전세계에 「죠스 1」이 동시 발매되며 「멘 인 블랙」 「쥬라기 공원」 「잃어버린 세계」 등의 대작이 잇따라 나올 예정이라고 이 회사측은 밝혔다.
브에나비스타는 「인어공주」 「피터팬」 「101마리 강아지」 등 3편의 디즈니 클래식 애니메이션을 발표한다.
<강재윤기자 jykang@etnews.co.kr>
많이 본 뉴스
-
1
챗GPT 검색 개방…구글과 한판 승부
-
2
SKT, 에이닷 수익화 시동...새해 통역콜 제값 받는다
-
3
올해 하이브리드차 판매 '사상 최대'…전기차는 2년째 역성장
-
4
에이치엔에스하이텍 “ACF 사업 호조, 내년 매출 1000억 넘긴다”
-
5
野 헌법재판관 인사청문회 강행…인청특위 위원장에 박지원
-
6
갤럭시S25 '빅스비' 더 똑똑해진다…LLM 적용
-
7
테슬라, 3만 달러 저가형 전기차 첫 출시
-
8
“팰리세이드 740만원 할인”…車 12월 판매 총력전 돌입
-
9
곽동신 한미반도체 대표, 회장 승진…HBM 신장비 출시
-
10
코웨이, 12년 연속 DJSI 아시아퍼시픽 지수 편입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