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EC커런트」면 신설

「디지털시대 지식종합지」를 지향하는 전자신문은 인터넷 및 전자상거래에 관한 한 세계적인 시장조사회사로 알려져 있는 「포레스터리서치」와 협력해 17일부터 「EC커런트」면을 신설, 격주로 독자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EC커런트」는 이 회사에 소속된 400여명의 애널리스트들이 작성한 보고서를 통해 전세계 전자상거래 분야에서 대두되는 최신 이슈의 핵심내용은 물론 그 뒷이야기까지 속시원하게 해부, 독자들에게 제공할 계획입니다.

신문·방송에서 최근 들어 하루에도 수십건씩 인터넷 및 전자상거래 관련 뉴스가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EC커런트」는 깊이 있고 정확하면서도 월드와이드한 시장정보에 목말라했던 독자 여러분의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합니다.

지난 83년 설립된 포레스터리서치(대표 조지 콜러니)는 인터넷과 전자상거래 등의 분야에 주력하면서 평면적인 시장조사에 그치지 않고 마케팅 전략 등 입체적인 정보를 신속하게 제공하는 회사로 유명합니다.포레스터는 또 20년 가까이 시장조사 사업을 수행하면서 쌓은 전문성을 바탕으로 세미나 사업에도 새롭게 진출하는 등 최근 전자상거래 관련 종합 컨설팅회사로 발돋움하고 있습니다.

전자신문은 지난 2월부터 가트너그룹을 시작으로 기가인포메이션, 피라미드리서치 등 20여개에 달하는 시장조사 회사들과 협력하고 있는 아웃소스코리아와 잇따라 협약을 체결, 「IT월드」와 「월드리포트」를 개설한 바 있습니다. 본지는 이에 그치지 않고 세계적인 정보 서비스 업체와 지속적으로 협약을 맺어 독자 여러분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최신 정보를 제공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