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서울국제사진,영상,광학기자재전>아남인스트루먼트

아남인스트루먼트(대표 사길진 http://www.anamnikon.co.kr)는 전문 사진작가와 사진기자들이 선호하는 고급기종인 일안반사식(SLR) 카메라 「아남니콘 F100」 「F90X」 「F80QD」 등을 이번 전시회에 출품했다.

이들 제품은 피사체의 상황이나 촬영 의도에 따라 노출모드를 구분할 수 있는 등 촬영자가 노출을 자유로이 결정할 수 있다는 점 때문에 사진 애호가들로부터 호평받고 있다.

「아남니콘 F90X」는 프로페셔널을 위한 고감각 하이테크 SLR 카메라다. 촬영자가 피사체를 포착하기 쉬운 와이드 초점영역과 이동하는 피사체의 움직임을 정확히 예측, 초점을 정확하게 잡는 고성능 예측구동초점기능 등을 갖추고 있어 포착하고자 하는 피사체의 선명한 영상을 찍을 수 있다.

또 초당 4.1장까지 연속 촬영이 가능하며 자연스런 빛의 재현력이 뛰어나다. 또 4개의 노출모드와 7가지 프로그램이 내장돼 다양한 영상을 구현하며 4000분의 1초까지 플래시 촬영이 가능하다.

「아남니콘 F100」은 멀티 캠(CAM) 1300센서가 내장돼 정확한 자동 초점이 가능하며 5개의 싱크로모드 기능도 갖추고 있다. 또 촬영화면을 10분할 측정하고, 피사체 휘도에 촬영거리 정보를 더해 적정노출을 결정하는 기능도 갖추고 있다. 문의 (02)861-4893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