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먼벨트닷컴, 동시에 만명까지 메시지 전달 가능한 UMS서비스 선봬

휴먼벨트닷컴(대표 김두현 http://www.humanbelt.com)은 국내 통합메시징시스템(UMS) 서비스로는 처음으로 클릭 한번으로 휴대폰·전화·팩스·e메일 등을 최대 1만명까지 보낼 수 있는 서비스를 5월부터 시작하기로 하고 시범서비스에 나섰다고 21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1대1이나 1대5 서비스에 국한되던 기존 UMS서비스와 달리 기관·단체·회사 등의 그룹을 위한 일대 다중 서비스라는 점이 특징이다.

또 e메일 도착을 휴대폰으로 알려주는 것은 물론 컴퓨터 없이도 팩스를 이용해 e메일을 주고받을 수 있다. 음성메시지는 자신의 목소리나 이미 녹음되어 있는 성우의 음성으로 개인이나 단체, 모임의 회원들에게 한꺼번에 전달할 수 있고 문자메시지의 경우 휴대폰을 통해 최대 31자(영문 62자)까지 가능하다.

휴먼벨트닷컴은 자사 사이트를 통해 이용하는 네티즌에게는 이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회사나 기관 등 각종 단체사용자에게는 유료로 서비스할 계획이다.

이 서비스는 휴먼벨트닷컴 사이트에 접속해 회원가입만 하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휴먼벨트닷컴 김두현 사장은 『기존 UMS 서비스와 다른 점은 그룹에 바탕을 둔 일대 다중 서비스라는 점』이라며 『이 그룹 UMS 서비스를 기업내 의사소통 수단이나 기업간 정보교환 수단으로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주문정기자 mjjoo@etnews.co.kr>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