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텍커뮤니케이션, 유아 및 초등생 대상 영어교육 사이트 오픈

어린이를 대상으로 하는 영어교육 사이트가 등장해 조기교육을 검토중인 학부모들의 관심을 끌 전망이다.

랭텍커뮤니케이션(대표 정장현)은 유아 및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영어교육 사이트 「와삭(http://www.wasac.com)」을 오픈했다고 6일 밝혔다.

이 사이트는 어린이들이 이해하기 쉽도록 감각적 체험을 토대로 구성해 학습효과의 극대화를 추구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기존의 일방적이고 주입식일 수밖에 없는 학습지에 의한 교육과는 달리 양방향 멀티미디어 기능을 이용한 이야기, 노래, 게임, 전래동화 등으로 구성, 어린이들의 능동적이고 자발적인 참여를 유도할 수 있다. e메일이나 영어 일기쓰기 코너를 통해 영어편지나 일기 작성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또 네이티브 교사에게 일대일로 영작문 지도를 받을 수 있으며 게시판과 채팅을 통한 커뮤니티도 활용가능하다.

랭텍커뮤니케이션은 데이콤 천리안, 만화 전문 케이블TV 투니버스 등과 제휴 및 투자협정을 체결했다. 또 PC방, 인터넷서비스사업자(ISP) 등과 연계해 이용자를 확보해 나가는 한편 이 사이트를 통해 제공되는 콘텐츠를 CD롬, 출판물, MP3 등으로 가공하는 작업을 통해 인터넷 영어교육 1위 업체로 부상한다는 계획이다.

이밖에 국내외 유명 교육기관 및 인터넷 관련 사업체와 다각적인 제휴를 통해 콘텐츠 개발, 인프라 확보 및 사업영역을 확대할 예정이다. 또한 국내뿐 아니라 일본, 중국을 비롯한 EFL(English as a Foreign Language)권의 동남아 국가를 대상으로 그 나라의 영어환경에 맞는 버전도 개발중이다. 문의 (02)3453-0150

<전경원기자 kwjun@etnews.co.kr>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