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통신> 신인배우 사이버 선발

 ■ 한글알타비스타(대표 류준걸)가 왕가위 감독의 새 영화 「2046」에 출연할 신인배우들을 사이버공간을 통해 공개 모집한다.

 영화 2046은 한국·홍콩·일본·프랑스 등 4개국이 800만 달러의 제작비를 투입해 공동제작하는 작품으로 한글알타비스타는 한국측 공동제작사인 스튜디오21과 함께 사이버콘테스트(www.altavista.co.kr)를 통해 신인배우들을 선발할 예정이다.

 사이버콘테스트를 통해 선발된 신인배우들은 영화 2046에 캐스팅됨은 물론 한글알타비스타의 광고모델로도 활동하게 된다.

경영컨설팅 계약

 ■ 인터넷벤처기업 전문 컨설팅을 표방한 벤처포트(대표 한상기)가 이코인(대표 김대욱)과 경영컨설팅 계약을 맺었다.

 벤처포트는 이에 따라 인터넷 소액결제서비스 전문기업인 이코인의 세무회계는 물론 신사업개발, 수익구조개선, 벤처펀드나 타 기업간 전략적제휴 등을 단계별로 컨설팅해주고 투자유치, 코스닥등록 등 체계적인 기업발전모델도 제공할 예정이다.

 벤처포트는 인터넷 벤처기업의 비즈니스체계 구축이나 인터넷 인프라 등 기반기술부문에 대해 기술 및 경영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며 이번과 같은 정기적 컨설팅외에도 신생 벤처기업에 대한 인큐베이터형 컨설팅 등 다양한 컨설팅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저장장치 쇼핑몰 개설

 ■ 이메이션코리아(대표 이장우)는 최근 창고형 데이터 저장제품 전문 인터넷 쇼핑몰인 「이메이션 사이버존」(www.imation.co.kr)을 개설하고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갔다고 30일 밝혔다.

 이메이션 사이버 존은 「1.44MB」 디스켓부터 「120MB 슈퍼디스크」, 8×2×20 CDRW 드라이브와 공CD, 트라반 드라이브 등 데스크톱컴퓨터부터 중대형 컴퓨터까지 사용할 수 있는 모든 종류의 데이터저장 미디어를 취급한다.

 원 스텝 쇼핑이 가능한 사이버존은 쇼핑몰에서 제품 구매시 발생하는 E포인트를 적립해 그 점수에 맞는 상품을 언제든지 신청할 수 있고 주요 기획상품의 보너스 상품도 받을 수 있다.

 이메이션코리아는 소비자들의 편의를 위해 모든 제품 구매시 카드와 현금으로 결제가 가능하도록 했으며 3만원 이상의 구매자들에게는 무료로 배달할 계획이다.

이규태기자 ktlee@etnews.co.kr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