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HP가 공급하는 「스캔젯 6300C」는 1200dpi의 엔진해상도를 갖춘 전문가용 컬러 스캐너다.
HP 고유기술인 전문가용 인공지능 스캐닝기술(IST)이 채택된 제품으로 USB와 SCSI 인터페이스 겸용 제품이다. 분당 최대 5페이지까지 복사 및 초고속 스캐닝하며 35㎜ 슬라이드 어댑터, 네트워크 스캐닝 기능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이 제품은 4×6크기의 컬러사진을 단 7초만에 스캐닝할 수 있으며 마이크로소프트 워드파일의 4×6크기 컬러사진은 45초 미만, 풀페이지 텍스트를 OCR작업할 때는 단 60초 미만에 스캐닝해주는 처리속도를 가지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5개의 버튼이 있어 버튼 작동 하나만으로 스캐닝, 복사, E메일, 팩스, 문서관리 자동실행 등을 중간작업과정없이 빠르고 간편하게 처리해준다.
스캔젯 6300C에는 전문가들을 위한 「프리시전스캔 프로 2.0」과 「프리시전스캔 LAN」 「스캔젯 카피 유틸리티」 「어도비 포토딜럭스 비즈니스 버전」 등 10여종의 소프트웨어가 번들 제공된다. 또 투명필름어댑터와 SCSI 인터페이스 키트, 자동문서공급장치(ADF) 등은 선택사양으로 제공한다. 아울러 「스캔젯 6300C」는 HP 「프리시전스캔 LAN」 기능을 이용해 TCP/IP 등의 네트워크 프로토콜을 지원하며 부서원들과 공유해 사용할 수 있기도 하다.
많이 본 뉴스
-
1
“中 반도체 설비 투자, 내년 꺾인다…韓 소부장도 영향권”
-
2
기계연, '생산성 6.5배' 늘리는 600㎜ 대면적 반도체 패키징 기술 실용화
-
3
네이버멤버십 플러스 가입자, 넷플릭스 무료로 본다
-
4
KT 28일 인사·조직개편 유력…슬림화로 AI 시장대응속도 강화
-
5
삼성전자, 27일 사장단 인사...실적부진 DS부문 쇄신 전망
-
6
'주사율 한계 돌파' 삼성D, 세계 첫 500Hz 패널 개발
-
7
K조선 새 먹거리 '美 해군 MRO'
-
8
한국은행 디지털화폐(CBDC) 결제 첫 공개…“앱 하나로 3초면 끝나”
-
9
GM, 美 전기차 판매 '쑥쑥'… '게임 체인저' 부상
-
10
삼성전자 사장 승진자는 누구?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