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네트워크 포럼 99> 주요업체 출품작.. 패스빌더

코리아링크/패스빌더

 코리아링크(대표 박형철)는 이번 행사에 스리콤이 개발한 가상사설망(VPN) 장비인 「패스빌더」 시리즈를 출품했다.

 패스빌더 시리즈는 글로벌 네트워크 및 통신전문 업체인 스리콤에서 자사의 VPN 솔루션을 한층 강화해 제작한 제품으로 공중망 보안기술로 세계 최초로 특허를 받은 스리콤의 터널스위칭(Tunnel Switching) 기술을 적용한 업계 최초의 제품군이다.

 VPN은 인터넷서비스 제공자(ISP)의 공중망을 전용선 구간처럼 사용하는 기술이다.

 따라서 원거리통신망(WAN) 연결시 ISP의 공중망을 이용하므로 전용선을 사용할 때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WAN 구축 및 운영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코리아링크에서는 향후 VPN을 기반으로 한 솔루션을 고객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11월경 VPN 솔루션 발표회를 기점으로 VPN과 연관된 보안, VoIP 등의 기술을 선보이며 이를 통해 고객 네트워크에 최적의 솔루션을 공급할 계획이다.

 패스빌더 S500 터널 스위치는 단일 플랫폼에서 2000명 이상의 모빌 사용자, 사이트와 사이트, 비즈니스 파트너의 VPN 터널을 동시에 지원한다.

 또 경쟁제품의 2, 3배 수준인 160Mbps 와이드 스피드 암호화 대역폭을 제공해 T1/E1, 울트라 WAN, T3, E3 등의 다양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

 또한 IP, IPX, SNA 등 다양한 주요 프로토콜을 처리할 수 있어 IP 라우팅만을 지원하는 경쟁제품과는 달리 여러가지 네트워크 환경을 수용할 수 있다.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