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이동전화인들에게 가장 친근하면서도 영향력 있는 대표 브랜드인 모토롤러는 이번 텔레콤99의 테마를 커뮤니케이션과 개인의 힘으로 잡았다.
정보가 개인의 업무능력과 지위에 얼마나 큰 영향을 미치며 그 과정에서 정보전달 및 확보 능력은 사람들에게 어떤 유용함으로 다가오는지 다양한 시뮬레이션을 통해 입증한다는 계획이다.
모토롤러의 주요 마케팅 정책과 출품작들은 일반인들의 관심과 흥미를 불러일으킬 수 있도록 2분 분량의 비디오 영상물 상영을 비롯,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다.
전시될 주요 내용은 크게 모토롤러의 무선 인터넷 솔루션과 개인 네트워킹, 통합솔루션 세 가지.
이중 무선 인터넷솔루션 분야에서는 모토롤러가 보유한 다양한 콘텐츠와 전자상거래, VoIP 기술과 솔루션을 통해 빠른 서비스 창조력을 집중 부각시키며 CDMA와 GSM, LMDS 등 첨단 신기술 홍보에 주력한다는 전략이다.
개인(Personal)네트워킹은 사람들의 필요와 요구에 따라 언제 어디서나 정보와 접하고 이를 획득할 수 있도록 한다는 것이 주요 내용이다.
WAP를 포함한 동기화, 음성인식, 음성인터넷 접근, VoIP 등 제 분야에서 모토롤러가 세계적 리더임을 알릴 수 있도록 그동안 축적 개발해온 기술과 제품이 모두 전시될 예정이다.
모토롤러가 개발 축적해온 토털솔루션의 상품화와 마케팅은 이번 전시회의 세번째 테마.
전세계에 걸쳐 유수 정보통신 기업들과 어떠한 전략적 제휴관계를 맺고 있으며 가격인하를 위해 내부적으로 노력하는 부분들을 영상과 이벤트를 통해 체계적이면서도 함축적으로 표현하기로 했다.
이밖에 21세기 유망분야로 주목받는 양방향 디지털 라디오 시장에 대한 이 회사의 기술력을 보여주며 21세기 정보통신 리더로서의 비전을 제시할 계획이다.
많이 본 뉴스
-
1
“中 반도체 설비 투자, 내년 꺾인다…韓 소부장도 영향권”
-
2
기계연, '생산성 6.5배' 늘리는 600㎜ 대면적 반도체 패키징 기술 실용화
-
3
네이버멤버십 플러스 가입자, 넷플릭스 무료로 본다
-
4
KT 28일 인사·조직개편 유력…슬림화로 AI 시장대응속도 강화
-
5
삼성전자, 27일 사장단 인사...실적부진 DS부문 쇄신 전망
-
6
'주사율 한계 돌파' 삼성D, 세계 첫 500Hz 패널 개발
-
7
K조선 새 먹거리 '美 해군 MRO'
-
8
GM, 美 전기차 판매 '쑥쑥'… '게임 체인저' 부상
-
9
삼성전자 사장 승진자는 누구?
-
10
美 캘리포니아 등 6개주, 내년부터 '전기차 판매 의무화'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