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 "하이팩Ⅲ 정수기"
웅진코웨이(대표 박용선)의 「하이팩Ⅲ 정수기」는 심플한 선에 포인트 효과를 준 블록면으로 물방울 이미지를 부여해 정수기의 깨끗함을 살려냈다는 평가다.
하이팩Ⅲ 정수기는 물의 이미지를 나타내는 파란색과 흰색의 배치가 친근하고 부드러운 느낌을 전달하고 심플한 선으로 세련된 감각을 동시에 표출해 부드러움과 현대적인 이미지를 묘하게 조화시켰다.
전체적인 모양은 왕관의 이미지를 연상토록 디자인됐으며 이의 곡선처리를 통해 물의 풍부함을, 양쪽 기둥으로는 견고함을 강조했으며 요철의 표면은 공간 이미지를 잘 표현했다.
재질은 청결을 강조하기 위해 항균성 ABS수지를 채택했으며 기존 제품과 달리 몸체와 탱크를 분리한 이중구조로 하되 착탈식으로 끼워 맞출 수 있도록 설계해 기능성과 편의성을 동시에 고려했다.
뒷면에는 자그마한 문을 설치하여 애프터서비스에 대한 편리성도 도모했다.
하이팩Ⅲ 정수기는 일반가정의 수도 압력만으로 정수되는 특수 저압 멤브레인 필터를 채택해 무전원·무동력으로 가동되는 혁신성과 무전원 수위제어장치(FLC)를 탑재해 수위도 자동조절하는 인공지능형이다.
매월 2만6000원의 비용이면 일반가정에 설치해 깨끗한 물을 마실수 있도록 한 이 제품은 친환경성과 저렴한 비용 및 소비자의 편의성 등을 두루 살린 디자인으로 좋은 점수를 받았다.
많이 본 뉴스
-
1
'대세는 슬림' 삼성, 폴드7도 얇게 만든다
-
2
[이슈플러스] 네이버·카카오, 올해 신규 AI 서비스 쏟아진다
-
3
삼성·SK 하이닉스 '모바일 HBM' 패키징 격돌
-
4
[ET톡] 퓨리오사AI와 韓 시스템 반도체
-
5
자체 모델·오픈소스·MS 협력…KT, AI 3트랙 전략 가동
-
6
마이크론 공략 통했다…펨트론, 모듈 검사기 공급
-
7
트럼프, 푸틴과 만남 “매우 곧”..EU 보복관세 계획엔 “그들만 다칠 뿐”
-
8
기아, 첫 전기 세단 'EV4' 디자인 공개…내달 출격
-
9
'아무나 하는 게 아니었네'…신생 배터리 기업들 美 투자 줄줄이 취소
-
10
머스크, 챗GPT 대항마 '그록3' 17일 첫선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