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제록스(대표 노부야 다카스기)는 최근 대형 네트워크 인쇄사업체가 늘어남에 따라 수억원대의 고가장비인 주문형 인쇄시스템 (모델명 다큐텍135, 다큐컬러4040) 판매에 영업력을 집중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코리아제록스는 이를 위해 10일 대전 리베라호텔에서 「다큐텍135」 「다큐컬러4040」 에 대한 세미나와 제품시연회를 개최하고 새로운 판로개척에 돌입했다. 코리아제록스가 대전지역 주요 복사, 인쇄업체와 관공서를 대상으로 실시하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주문형 프린팅 시스템(Print On Demand) 개념 설명과 제품시연회를 실시했으며 국내외 업종별 도입사례 등을 소개했다.
코리아제록스는 앞으로 복사, 인쇄업체와 관공서를 대상으로 자사 주문형 인쇄시스템이 대규모 인쇄사업 전개시에 공정시간을 대폭 단축하고 인쇄비·운송비·보관비를 크게 절감할 수 있다는 점을 내세워 판매량을 크게 늘릴 계획이다.
<신영복기자 ybshin@etnews.co.kr>
SW 많이 본 뉴스
-
1
“해킹 취약점 잡아라”…정부, 화이트햇 해커 전면 내세운다
-
2
업스테이지 中 AI 표절 논란 일단락…“기술 원천 넘어 사용성 논의로 이어져야”
-
3
현대차, 휴머노이드 로봇 '아틀라스(Atlas)' 차세대 모델 공개
-
4
네이버, '독자 AI' 中 큐원 논란에 “100% 자체 기술에 외부 인코더 채택”
-
5
업스테이지, '독자 AI' 300B VLM 개발…뉴욕·스탠퍼드대 석학 합류
-
6
삼성SDS 컨소, 국가AI컴퓨팅센터 건립 예정지 '전남 솔라시도' 방문
-
7
아마존, AI 비서 웹서비스 '알렉사닷컴' 출시…챗GPT 잡는다
-
8
독자 AI 모델 1차 평가 시작…'전문가·AI 전문 사용자' 이원화
-
9
삼성SDS “올해 국내 기업 10곳 중 7곳 'AI 에이전트' 투자 확대할 것”
-
10
국세청, AI 대전환 마스터플랜 사업 추진…IT서비스 대기업 '촉각'
브랜드 뉴스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