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림기술 부산영업센터, 웹 솔루션 "웹브레이즈" 공급

 열림기술 부산영업센터는 스트리밍 오디오와 비디오, 애니메이션과 인터액티브 등의 콘텐츠를 웹사이트에 손쉽게 추가할 수 있는 웹솔루션인 「엠브레이즈」 영업에 본격 나선다고 2일 밝혔다.

 엠브레이즈는 웹사이트에 스트리밍 비디오와 오디오를 손쉽게 추가할 수 있는 엠브레이즈 비디오프로와 엠브레이즈 오디오를 비롯, JPEG에 비해 4백% 이상 이미지를 압축할 수 있는 엠브레이즈 웹차저, 웹형 멀티미디어 저작툴인 엠브레이즈 크리에이터, 엡브레이즈 핫스폿, 엠브레이즈 3D등 모두 6개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이 제품은 오디오와 비디오프로는 획기적인 인터넷전용 압축기술과 오디오 동기화기술을 사용해 웹 비디오와 오디오를 웹형 콘텐츠로 변환해 웹사이트 방문자에게 다운로드 대기시간 없이 고품질의 비디오와 오디오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했다.

 이 프로그램은 이미 홈페이지를 구축했거나 구축하려는 대학 혹은 기업체에서 활용해 스트리밍 애니메이션, 오디오, 비디오와 인터액티브 콘텐츠를 웹사이트에 손쉽게 추가할 수 있다.

 엠브레이즈는 또 플러그인이나 별도의 서버 애플리케이션 없이 범용 브라우저만으로도 인터넷상에서 멀티미디어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해 검색속도를 단축하는 효과가 있다.

 한편 열림기술 부산영업센터는 엠브레이즈 보급을 확대하기 위해 금하시스템·성실시스템을 협력업체로 선정하고 9월부터 부산·경남 지역 대학과 기업, 웹호스팅 업체를 대상으로 한 영업활동을 본격적으로 실시하기로 했다.

〈부산=윤승원 기자〉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