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마당]

채널아이, 문학사랑서비스 제공

LG인터넷(대표 이양동)은 통신작가들의 글을 제공하는 「문학사랑(go penlove)」 서비스를 채널아이를 통해 제공한다.

이 서비스에는 이문열씨의 「황장군전」, 마광수씨의 「손톱」, 성석제씨의 「새가 되었네」 등 기존 유명 문단작가의 작품을 다양한 화면과 함께 감상할 수 있다. 또 이재호씨의 「어떤 기다림」, 김도종씨의 「호텔 아프리카」, 김용원씨의 「소」 등 PC통신을 통해 주목받게 된 통신작가의 작품들도 함께 제공한다.

이와 함께 나도 작가코너를 비롯해 10대 작가 지망생을 위한 소모임방, 아마추어 시인들을 위한 소모임방 등을 개설했다.

LG인터넷은 이 외에도 사이버서점 서비스 등 각종 부가서비스도 제공할 계획이다.

박찬호 15승하면 미국 보내준다

한국PC통신의 하이텔이 박찬호 선수의 15승을 기원, 이색판촉행사를 기획해 눈길을 끌고 있다.

하이텔은 올시즌 박찬호 선수가 15승을 달성할 경우 8월1일부터 10월31일가지 3개월간 하이텔내 박찬호 관련 유료 서비스 이용자중 30명을 뽑아 내년 박찬호 선수의 첫 등판 경기에 보내준다는 것이다.

판촉대상은 행사기간 동안 연체 사실이 없는 하이텔 이용자로서 하이텔내 박찬호 관련 서비스인 「박찬호 라이브특급(go CHANHO)」 「박찬호 클럽(go CLUB61)」, 「박찬호 경기 동영상(go CHANHOV)」 등 3개 서비스중 하나에 대해 월 1천원이상의 부가사용료를 납부한 이용자로 한정하고 있다.

선발인원은 3개월간 각 서비스별로 최다 이용자 상위 각 5명씩 15명과 서비스별 1천원 이상 부가사용료 납부 이용자중 무작위 컴퓨터 추첨을 통해 15명 등 모두 30명이다.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