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 쇼핑몰] TV쇼핑

부피는 크지 않지만 생활하면서 없어서는 안될 신변잡화나 선물용품 등을 인터넷으로 판매하는 쇼핑코너가 최근 문을 열었다. 유통전문업체인 세현무역(대표 김현중)이 제공하는 TV쇼핑(http://www.tvshopping.co.kr)은 보기만해도 갖고 싶어지는 생활용품과 장식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TV쇼핑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인테리어소품, 목욕용품, 신변잡화, 침구 및 수예용품 등이다. 인테리어 소품코너에서는 직접 손으로 칠한 캐릭터별 액자시리즈와 뮤지컬 명화 보석함, 각종 인형시리즈를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또 신변잡화 코너에서는 여성들이 핸드백에 넣고 다닐만한 모든 것을 취급하고 있다.

이외에도 피부에 자극을 주지않는 각종 목욕용품, 침구 및 수예용품을 구경해볼 수 있다.

침구 수예용품은 신혼부부 수요를 고려해 제품을 구비해놓았으며 구입할 경우 가정에까지 무료로 배달해준다.

이와 함께 기업이나 단체, 유통업자와 딜러 등을 위한 도매코너도 별도로 마련해 놓고 있다.

이 코너를 이용하면 각 제조업체와 직접 연결해 각종 판촉물이나 기념품, 사은품 등을 싼 값이 구입할 수 있다.

「쇼핑 카트」란 전자지갑 소프트웨어를 채용, 직접 쇼핑하는 것처럼 웹사이트를 둘러보다가 마음에 드는 것을 카트에 집어넣고 나중에 함께 계산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또 빅이벤트 코너를 잘 활용하면 특별 할인하는 제품을 판매가에서 60~7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하는 행운도 잡을 수 있다.

<장윤옥 기자>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