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매직 "상하단 식기 세척기"
동양매직의 절약형 식기세척기(모델명 DWA-8121H)는 설거지 양이 적을 경우 제품의 2분의 1만을 분리해 사용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상부 단독 세척기능을 채택함으로써 물, 세제, 전력 등 불필요한 낭비를 제거해 사용비용의 3분의 1을 절감할 수 있다. 이에 따라 냉, 온수 겸용 기능을 적용, 온수를 선택해 사용할 경우 소비전력은 0.8A로 타사제품에 비해 절반수준에 불과하며 물 사용량도 19리터로 30% 정도 절감된다고 동양매직측은 밝혔다.
이밖에 십자형 4단 고압분사방식으로 세척성능도 15% 향상시킨 것은 물론 세척시간도 절반 정도로 단축시켰으며 소음을 줄이기 위해 특수섬유벽을 채택, 세척시 강력한 물분사로 일어나는 기계소음과 진동현상을 흡수하도록 설계됐다. 여기에 가열 송풍건조방식을 채용, 설거지후 내부온도를 최대 70도로 유지시켜줌으로써 각종 바이러스균과 식중독균을 살균, 안전하고 깨끗하게 식기를 보관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정보보호기업 10곳 중 3곳, 인재 확보 어렵다…인력 부족 토로
-
2
“12분만에 완충” DGIST, 1000번 이상 활용 가능한 차세대 리튬-황전지 개발
-
3
최상목 “국무총리 탄핵소추로 금융·외환시장 불확실성 증가”
-
4
삼성전자 반도체, 연말 성과급 '연봉 12~16%' 책정
-
5
삼성, 첨단 패키징 공급망 재편 예고…'소부장 원점 재검토'
-
6
한덕수 대행도 탄핵… 與 '권한쟁의심판·가처분' 野 “정부·여당 무책임”
-
7
美 우주비행사 2명 “이러다 우주 미아될라” [숏폼]
-
8
日 '암호화폐 보유 불가능' 공식화…韓 '정책 검토' 목소리
-
9
'서울대·재무통=행장' 공식 깨졌다···차기 리더 '디지털 전문성' 급부상
-
10
헌재, "尹 두번째 탄핵 재판은 1월3일"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