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EDS시스템(대표 김범수)이 현재 운영중인 트윈피아(http://www.twinpia.com)에 맞춤식 개인 쇼핑몰인 「마이몰」을 개설하고 「인테리어 셀프서비스」 「기념일 알람서비스」 「최신영화 동영상서비스」 등 사용자 중심의 이색적인 서비스 제공에 본격 나선다고 9일 밝혔다.
「마이몰」이 제공하는 「인테리어 셀프서비스」는 사용자가 직접 매장의 배경그림, 타이틀 이미지, 배경음악 등을 웹에서 손쉽게 구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서비스다. 이를 위해 LGEDS측은 국내 최초로 도레미레코드사, 라인음향, 서울음반 등 국내 주요 음반사의 저작권 승인을 획득했다.
또한 「기념일 알람서비스」는 현대인들이 시간에 쫓겨 잊어버리기 쉬운 생일, 결혼일 등 각종 기념일을 챙겨주는데 사용자가 등록한 기념일을 일주일전 전자우편으로 통보해주고 기념일에 맞는 차별화된 매장서비스를 제공한다.
LGEDS측은 이번 「마이몰」 개발을 통해 판매자 위주로 상품만을 나열하는 기존 백화점식 판매방식에서 벗어나 고객의 의지나 취향에 따라 상품을 지원하는 소비자 중심의 매장서비스로 시장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김경묵기자>
IT 많이 본 뉴스
-
1
쏠리드, 작년 세계 중계기 시장 점유율 15%…1위와 격차 좁혀
-
2
단통법, 10년만에 폐지…내년 6월부터 시행
-
3
“5G특화망 4.7GHz 단말 확대·이동성 제공 등 필요” 산업계 목소리
-
4
'서른살' 넥슨, 한국 대표 게임사 우뚝... 미래 30년 원동력 기른다
-
5
美 5G 가입건수 우상향…국내 장비사 수혜 기대
-
6
유상임 과기정통부 장관 ICT분야 첫 조직 신설…'디지털융합촉진과'
-
7
KAIT, 통신자료 조회 일괄통지 시스템 구축 완료…보안체계 강화
-
8
[이슈플러스]블랙아웃 급한 불 껐지만…방송규제 개혁 '발등에 불'
-
9
SKT, SK컴즈 등 3개 계열사 삼구아이앤씨에 매각
-
10
티빙-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새해 3월 종료…“50% 할인 굿바이 이벤트”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