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인기상품] 마케팅 성공 상품.. 한국HP 넷서버 「LXrPro」

한국HP 넷서버 LXrPro는 최고의 성능 및 가용성, 클러스터링 솔루션 및 랙 마운트의 저장장치가 포함된 데이터센터 및 엔터프라이즈급 울트라 서버다.

이 서버는 최대 4웨이 다중 프로세싱을 포함한 펜티엄프로 2백㎒ 프로세서 및 5백12kB 캐시와 최대 4GB까지 확장 가능한 메모리를 채용하고 있다. 또 간편한 설치와 경고기능 및 문제해결을 위해 사용하기 쉬운 인터페이스를 내장하고 있으며 원격지 서버관리를 위한 원격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또 자동 서버 제시작, 온도와 전압에 대한 모니터가 가능한 통합된 서버관리 기능, 장애가 발생한 전원 공급모듈을 교체하는 동안 서버의 사용이 가능한 모듈과 핫스왑 범용전압 리던던트전원 공급기 기능 등 가용성에서도 뛰어난 성능을 발휘하고 있다.

이밖에 최대 4웨이 다중 프로세싱, I/O슬롯 최대 10개, 통합된 환경에서 효과적인 디스크 공유를 가능케 하는 외장 저장장치, 통합된 PCI 울트라 SCSI컨트롤러 2개 등 확장성 면에서도 유연성을 지니고 있다.

특히 구입후 1년 동안은 연락후 4시간내 무상지원하며, 이후부터 구입후 3년 동안은 연락후 다음날까지 무상지원하는 독특한 「익스프레스 서비스」로 소비자들에게 큰 만족을 주고 있다. 이같은 호응으로 HP는 올해 총 3천6백30대의 각종 서버를 판매해 총 2백66억9천4백만원의 매출을 올렸다. HP는 내년에 넷서버 LXrPro를 주력제품으로 1만8백90대를 팔아 8백10억원의 매출을 올린다는 계획을 세워놓고 있다.

HP는 인텔, 오라클, 마이크로소프트, SAP 등과 더욱 긴밀한 제휴로 공동세미나를 개최하는 등 전략적 제휴를 강화하는 한편 지원시스템 구축, 해피콜 실시로 서비스후의 고객만족도를 체크해 효과를 본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또 HP 시스템사업부와의 통합 네트워크시스템 컨설팅 및 오픈뷰 컨설팅을 제공하는 것도 서버사용자들의 만족에 크게 기여한 것으로 분석됐다.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