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인의 노래반주기 주력제품은 오디오 전용 디지털 시그널 프로세서(DSP)를 채용해 디지털방식으로 노래반주의 모든 과정을 처리할 수 있는 「VCDO-7000」이다.
CD 1장이 장착되는 이 제품은 텍사스 인스트루먼트社의 오디오 전용 DSP를 채용해 디지털 볼륨 조정에서부터 반주효과, 이퀄라이저, 마이크 효과, 음정인식 채점까지 다양한 기능을 디지털 방식으로 제공한다.
특히 일반 CD나 비디오CD를 재생해 영화나 음악을 감상할때엔 콘서트홀, 운동장 등의 효과를 제공해 보다 현장감있는 사운드를 체험할 수 있다.
또 이 제품은 원하는 효과와 기능을 대화식 메뉴로 조정할 수 있어 사용이 편리하며 모든 작동을 리모콘으로 조정할 수 있다.
이 제품에는 슈퍼임포즈 기능이 있어 별도의 영상장치 없이 CD롬에 내장된 영상과 노래분위기를 비슷하게 맞출 수 있다.
이 제품과 함께 제공되는 노래반주용 CD에는 4천84곡의 가요, 팝송, 동요, 찬송가 등이 내장돼 있다. 소비자가격은 78만원.
많이 본 뉴스
-
1
켐트로닉스, 반도체 유리기판·웨이퍼 재생 시동…“인수한 제이쓰리와 시너지 창출”
-
2
'대세는 슬림' 삼성, 폴드7도 얇게 만든다
-
3
“美 트럼프 행정부, TSMC에 '인텔과 협업' 압박”
-
4
온순한 혹등고래가 사람을 통째로 삼킨 사연 [숏폼]
-
5
"불쾌하거나 불편하거나"...日 동물원, 남자 혼자 입장 금지한 까닭
-
6
트럼프 취임 후 첫 한미 장관급 회담..韓은 관세·美는 조선·에너지 협력 요청
-
7
삼성·SK 하이닉스 '모바일 HBM' 패키징 격돌
-
8
아모레퍼시픽, 'CES 화제' 뷰티 기기 내달 출시…“신제품 출시·글로벌 판매 채널 확대”
-
9
“시조새보다 2000만년 빨라”… 中서 쥐라기시대 화석 발견
-
10
바이오헬스 인재 양성 요람…바이오판 '반도체 아카데미' 문 연다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