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판매업체들도 세일 행사

PC통신 정보제공자가 대대적인 할인행사를 실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PC통신으로 용산전자상가 가격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한일정보통신과 태승정보개발은 PC통신 「용산전자상가 일일가격정보」을 통해 12일부터 20일까지 9일동안 대우전자, 삼성전자, 삼보컴퓨터의 노트북컴퓨터 9종을 40% 이상 할인된 가격에 특별판매한다고 11일 밝혔다.

용산전자상가내 노트북 전문 유통업체인 필림정보기기와 공동으로실시하는 이번 행사는 PC통신 「용산전자상가 일일가격정보(GO YSP)」를 통해 진행된다.

백화점과 대리점, 양판점 등에서만 고유의 영역으로 인식되어 오던 세일행사가 PC통신을 통해 실시되기는 극히 드문 일로 이번 행사는 용산전자상가 사이버 마케팅의 새 활로를 개척해준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한일정보통신과 태승정보개발은 자사 IP를 통해 정보를 이용하는 고객들의 편의와 서비스 혜택을 주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또 세일행사에 앞서 지난 8일부터 11일까지 4일간 사은 퀴즈행사를 열어 노트북, 손목시계, 전자캘린더 등 결품을 제공하기도 했다.



이에 대해 태승정보개발의 한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가정에서 용산가격정보와 함께 알뜰한 구매정보로 실속도 챙길 수 있어 일거양득의 효과를 누릴 수 있게 됐다』며 『소비자의 반응을 보아 앞으로 정기적인 행사로 정착시키는 것을 고려하겠다』고 말했다.

<이경우 기자>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