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 소개 59] 에프원정보통신 "미스테리특급"

『여러분을 공포와 미스테리의 세계로 초대합니다』

전북 전주시에 위치한 IP업체인 에프원정보통신(대표 김덕술)이 최근 PC통신 사용자들을 환상과 공포의 세계로 몰아갈 「미스테리 특급」을 개설, 장마와 무더위에 지친 통신인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올 여름 새로운 사이버 피서 명소로 떠오르고 있는 미스테리 특급은 「세상에 이런 일이」를 비롯해 「공포특급」, 「희귀 사진자료실」, 「내가 겪은 신비한 얘기」등 다채로운 코너로 구성돼 있다.

「세상에 이런 일이」는 세계 각국의 미스테리 사건과 초능력의 세계, 진귀한 여러가지 기록 등 주위에서 흔히 듣거나 보지못한 여러가지 일들을 사건위주로 기술해 놓은 코너로 <믿지못할 사건과 사고>, <초과학 심령의 세계>, <희귀한 지구촌 풍속>, <진기한 기록 모음>, <불가사의한 고대문명> 등 5가지의 볼거리가 마련돼 있다.

공포특급은 국내, 외에서 전해 내려오는 무시무시한 전설이나 공포얘기 들을 모아 놓은 <귀곡산장>과 SF및 공포 영화들의 한 장면을 간략한 즐거리와 함께 소개한 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귀곡산장은 미스테리 특급에서도 가장 인기높은 코너다.

이와함께 사진에 찍힌 영혼의 모습을 비롯, UFO, 초능력, 유적지 등 각종 신비한 사진 등을 제공하는 「희귀 사진자료실」도 통신인들이 즐겨찾는 코너중의 하나다.

미스테리특급은 이외도 통신인들이 직접 겪은 신비한 얘기들을 올려놓을 수 있는 「내가 겪은 신비한 얘기」등 올 여름을 시원하게 해줄 다양한 내용이 담겨져 있다.

한편 에프원 정보통신은 천리안(MYST)과 하이텔(MYSTIC)을 통해 미스테리 특급을 서비스하고 있는 것을 비롯해 PC활용능력 평가시험 강좌(PCT)와 PC 탑클래스(PCTOP)를 운영하고 있다.문의 (0652)255-3414

<김종윤기자>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