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종로서적이 어린이도서연구회와 함께 어린이를 위한 책방나들이 행사를개최한다. 오늘 오후 3시30분부터 5시까지 종로서적 7층 휴게실에서 개최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부모와 어린이가 함께 읽을 수 있는 알찬 기획을 마련했다.
*교보문고는 연극배우이며 「셰익스피어는 그녀를 자유라 불렀다」를 저술한 김지숙씨와 저자 사인회를 개최한다. 이 책은 자신이 하고 싶은 것은 어떤것에도 구애받지 않고 해내며 「무대위에서 죽어도 좋다」는 그녀의 강렬한 장인정신과 결혼에 대한 자유로운 사고가 담겨있는 에세이.
15일 오후 3시부터 4시까지 개최되며 장소는 교보문고 서울점 중앙복도.
* 문학아카데미에 대입논술을 앞둔 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한 논술수험서「논술 어떻게 쓸 것인가」를 펴냈다.
국어 위주의 논술을 벗어나 각 과목별 논술을 총점검한 이책은 논술문의작성과 수정실례, 논술 실전문제및 답안작성, 논술문의 다섯가지 전개방식등의 내용으로 구성돼있다.
<이규태 기자>
많이 본 뉴스
-
1
쿠팡, “'셀프 조사' 아닌 정부 지시 따른 것”...쿠팡vs정부 정면 충돌
-
2
아이온2·마비노기, 여론 확 바뀐 이유는
-
3
위성락 “60조 캐나다 잠수함 수주, 안보 협력이 관건…한미 핵잠 협정 속도”
-
4
LG엔솔, 美 FBPS와 3.9조 규모 배터리 계약 해지
-
5
“CES 전시 틀 깬다”… 삼성전자, 1400평에 'AI 미래' 제시
-
6
단독한화 김동선, 안토 회원권 '묻지마' 개편…기존 회원 재산권 훼손 논란
-
7
새해 '新무쏘·캐니언' 출격…韓 픽업트럭 판 커진다
-
8
오픈시그널 “SKT 품질 신뢰성 지표 선두…KT는 5G 속도, LGU+는 가용성 1위”
-
9
비트코인 가격 조정에 '금고 전략' 흔들…상장사 주가 급락
-
10
박윤영의 KT 인사·조직 개편, 1월에 나온다
브랜드 뉴스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