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TV 가이드]

○…HSTV는 소비자들에게 호기심을 일으키는 독특한 모양의 선물용 전화기판매에 본격 나선다.

HSTV가 판매에 나선 전화기 모양은 기차.바나나.토마토.프렌치프라이.네온.야구공.축구공.골프공 등으로 다양하며 미국 모터사이클 제왕인 할레이데이비슨의 미니어처 모양의 전화기도 있다.

할레이데이비슨전화기의 경우 오토바이 몸체와 수화기인 안장부분으로 분리되고 전화벨이 울리면 헤드라이트가 켜진다.

또 스폰지전화기는 스폰지처럼 부드럽고 가벼운 재질로 만들어져 던지거나떨어뜨려도 고장이 안나 어린아이들도 부담없이 다룰 수 있도록 되어 있다.

○…HSTV는 "요람에서 무덤까지"를 캐치프레이즈로 내걸고 생활 전반에 걸친토털서비스 제공에 나서 결혼 및 장의 서비스를 확대.실시할 예정이다. HSTV는 이를 위해 올 상반기에 숙박 및 휴식공간 등을 갖춘 공원형 납골당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하이쇼핑이 고객의 소리 전용 팩스를 임원실내에 설치하고 협력업체와고객의 의견을 임원이 직접 접수토록 하는 "고객 만족경영" 강화에 나섰다.

"고객의 소리"란 팩스를 통해 접수된 건의사항이나 불편사항은 즉각 경영에반영되며 개선사항은 발신자에게 통보된다.

○…하이쇼핑은 액정 조깅머신, 라이프 페달, 가정용 마그네틱 사이클, 전동벨트 마사지기, 미니 클라이머 등 봄맞이 헬스기구의 특판에 나선다. 자동변속기용인 라이프 페달은 페달의 길이를 체형에 맞게 조절하여 운전자세를바로잡아 디스크를 예방하며 핸들과 얼굴사이의 거리를 확보해줌으로써 안전성도 높여준다.

<유성호기자>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