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의 전통적인 식생활
<>세계음식문화기행 "아르헨티나.태국"(MBC 밤 12시5분)
태국음식의 대부분은 중국으로부터 유래된 것으로 남부 중국에서 이주해온화교들은 태국사람들이 경멸하던 상업에 진출해서 오늘날 태국 경제를 좌우하고 있다. 방콕의 다양한 음식업을 중심으로 동남아 문화의 중심인 화교문화를 만나보고 태국 북부의 전통적인 식생활에 대해서도 알아본다.
과외 문제 고민 심층진단
<>사랑의 교육학 "과외 때문에 큰일이예요!"(EBS 밤7시5분)
자녀의 교육비 때문에 힘들어하는 부모들이 늘고 있다. 그러나 자녀는 물론이고 부모까지도 과외를 시키지 않으면 불안하다는 것이 우리의 현실이다.
자녀의 과외 문제로 고민하고 있는 학부모들과 진지하게 과외의 필요성에 대해 생각해 본다. 또 경제적인 사정으로 인해 과외수업을 못받는 아이들이 받는 스트레스에 대해서도 알아본다.
부희 "이환과 결별 못한다〃
<>야망의 불꽃(SBS 밤 9시50분)
장민복은 부희에게 윤회장의 파티에 같이 가자고 한다. 부희는 거절하지만결국 장민복의 손아귀에서 벗어나지 못한다. 윤회장은 부희에게 이환과 헤어지길 바라며 만약 그렇게 한다면 그에 대한 대가를 치르겠다고 말한다. 그러나 부희는 이환과 서로 진심으로 사랑한다며 결코 헤어질 수 없다고 말하는데….
고스톱 쳐 돈 잃은 서사장
<>며느리 삼국지(KBS2 밤 9시20분)
상태와 고스톱을 쳐 큰 돈을 잃은 서사장은 이성을 잃고 강여인의 반지까지빼내려 한다. 이러한 모습에 놀란 강여인은 더 큰 손해를 막기 위해 상태와남편을 경찰에 신고한다. 한편 결혼을 망설이던 상구에게 미치코는 계속해서결단을 요구한다. 마침내 상구는 모종의 결심을 하기에 이르는데….
수창, 선미 연락없자 초조
<>바람은 불어도(KBS1 밤 8시30분)
인쇄소에 무슨 일이 있냐고 묻는 금복에게 정운은 아무 일도 없다며 얘기를돌린다. 다음날 아침 정운과 정택은 출근한다며 함께 집을 나와 저녁에 버스정류장에서 만나기로 약속을 하고 헤어진다. 정운은 여기저기 헤매며 쓸쓸하게 하루를 보내고 인쇄소는 정운이 사표를 썼다는 얘기로 술렁인다. 한편일부러 튕겨보던 수창은 선미에게서 연락이 없자 내심 초조해하는데….
많이 본 뉴스
-
1
반도체 기판, 원자재가 급등·단가 압박 '이중고'
-
2
네이버 자율주행로봇, 실외까지 나온다…'룽고' 안전 인증 받고 상용화 발판
-
3
대만언론 “규모 7.0 강진에 TSMC 첨단 공정 영향 불가피”
-
4
수출 7000억달러 돌파...세계 6번째, 반도체 필두 주력 제조업 강세 지속
-
5
용인 시스템 반도체 클러스터 '속도'…토지보상 개시
-
6
삼성·SK·마이크론 3사, HBM 16단 격돌…엔비디아 개발 주문
-
7
현대차, 새해 신차 7종 출격…슈퍼사이클 시동
-
8
용인 철도 승인에 주민 호평…이상일 시장 추진력 인정
-
9
삼성·KT·NHN·메가존·베스핀…멈춘 국가망 살릴 '구원투수' 등판
-
10
'9개월 표류' 홈플러스, 대규모 구조조정 현실화…노조 “MBK 자구노력 없이 마구잡이식 폐점 될것”
브랜드 뉴스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