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실(MBC 오전 9시)
영선은 수진이 송사장의 친딸이 아니라는 사실을 알게되고 남준이 수진을피하는 이유가 이 때문이라고 생각하게 된다. 이 사실을 접한 수진은 믿기지않는 듯 그럴 리가 없다고 말하고 남준을 불러내 사실을 확인하려 하는데….
<>바람은 불어도(KBS1 밤 8시30분)
넘어져 다친 곳에 파스를 붙이고 누워있는 금복에게 말자는 꽃을 들고 찾아오고, 금복은 만두를 몰래 가져간 일로 한마디하려다 못하고 만다. 진해는선미와 경주의 사이가 이상하다고 말하고 애순은 둘이 알아서 해결하게끔 그냥 두라고 한다.
<>무엇이 일류를 만드는가 "21세기를 열어가는 컴퓨터 소프트웨어의 프론티어"(KBS1 밤 10시)
미국은 소프트웨어 분야에서 세계시장을 휩쓸고 있다. 미국의 소프트웨어개발은 미국 시장뿐만 아니라 전세계를 상대로 하고 있다. 빌 게이츠의 MS는물론 IBM.센추리컴퓨터회사 등이 대표적인 기업이다.
센추리컴퓨터회사를 찾아 21세기에도 세계 소프트웨어 시장을 석권하려는미국 컴퓨터업계의 경영전략과 소프트웨어 개발노력을 알아본다.
<>세계의 첨단의학 "관절염"(EBS 밤 9시20분)
관절염은 과거에 류머티즘으로 불리던 1백여가지 종류의 관절이상을 포괄한명칭이다. 일반적으로 관절염은 관절과 척수 및 연조직에 염증을 일으키며급성이나 만성 통증이 나타난다. 다양한 형태로 발병하는 관절염에 대해 알아본다.
<>생방송 여기는 희망본부(SBS 밤 7시5분)
천재 맹인 음악가 송율궁씨의 모습을 담는다. 유복자로 태어나 생후 3개월때뜨거운 목욕물에 놀라 실명한 송율궁씨는 사물의 소리에 관심을 갖게 되고천재 음악가로 성장하게 된다. 그와 그의 어머니는 독자적인 음악제를 열기위해 어머니는 행상을, 율궁씨는 거리의 모금으로 희망찬 삶을 살아가고 있다. 이들의 모습을 통해 96년을 맞는 사람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는 시간을 마련한다.
많이 본 뉴스
-
1
“中 반도체 설비 투자, 내년 꺾인다…韓 소부장도 영향권”
-
2
MS, 사무용 SW '아웃룩·팀즈' 수 시간 접속 장애
-
3
기계연, '생산성 6.5배' 늘리는 600㎜ 대면적 반도체 패키징 기술 실용화
-
4
네이버멤버십 플러스 가입자, 넷플릭스 무료로 본다
-
5
KT 28일 인사·조직개편 유력…슬림화로 AI 시장대응속도 강화
-
6
삼성전자, 27일 사장단 인사...실적부진 DS부문 쇄신 전망
-
7
'주사율 한계 돌파' 삼성D, 세계 첫 500Hz 패널 개발
-
8
K조선 새 먹거리 '美 해군 MRO'
-
9
삼성전자 사장 승진자는 누구?
-
10
단독롯데, '4조' 강남 노른자 땅 매각하나…신동빈 회장 현장 점검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