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탈 레이싱 실제와 같은 아슬아슬한 곡예운전과 회전, 1백 피트를 넘는 공중점프가 특징인 레이싱 게임.
사람 이상의 두뇌플레이를 펼치는 인공지능 로직 플레이를 채택했고, 16명 이동시에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네트워크 플레이를 지원한다. 10대 이상의카메라 사용으로 실제 경기와 같은 생동감을 주며 2인 게임을 위해 화면분할 모드가 제공된다.
8가지 모형차종에서 1대를 선택해 16가지 경주코스를 통과, 삶과 죽음이 엇갈리는 위험한 경주를 펼친다. 살아남는 것 자체가 경기에서 우승하는 지름길이라고 매뉴얼에 명기돼 있을 만큼 격파하기 쉽지 않은 게임이다.
액츄어 사커 3차원 그래픽을 지원해 박진감 넘치는 게임의 진수를 느낄 수 있는 축구 액션 시뮬레이션.
그렘린(Gremlin)사 작품으로, 세계 최고인 축구선수들의 실시간 모션 캡처 화면을 게임에 이식해 부드럽고 완벽한 모션을 재생한 것이 일품이다. 총 44 개팀이 등록돼 있고 각 선수별 기량 조절이 가능해 최고의 플레이어를 선발 한드림 팀을 만들 수도 있다.
특히 여러 각도에서 경기장을 비추는 TV카메라는 축구경기 관전 차원을 떠 나실제 축구를 하는 것과 같은 착각을 불러 일으킨다. 더불어 관중들의 응원 열기, 경기를 중계하는 아나운서의 격앙된 목소리는 축구의 묘미를 느끼게한다. 이규태 기자
많이 본 뉴스
-
1
비상계엄 해제 요구 결의안 가결, 청사 나서는 한덕수 총리
-
2
국회, 계엄해제 결의안 통과....굳게 닫힌 국무회의실
-
3
'尹 계엄 해제'에… 與 “국방부 장관 해임” 野 “즉시 하야”
-
4
尹, 6시간만에 계엄 해제…'탄핵·책임론' 뇌관으로
-
5
“딸과 서로 뺌 때려”...트럼프 교육부 장관 후보 '막장 교육'?
-
6
한총리 “국무위원 전원 사의 표명에 마지막 순간까지 국민 섬길것…내각 소임 다해달라”
-
7
尹 비상계엄 선포...“국가 정상화 시킬 것”
-
8
국회 도착한 박지원 의원
-
9
尹 대통령, 비상계엄사령관에 박안수 육군참모총장 임명
-
10
尹 계엄령, 150분만에 본회의 의결로 종료…계엄군 철수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