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표현에 과감한 신세대 연인들을 겨냥한 이색 이벤트가 열린다. 브에나비스타 한국지사에서는 "당신이 잠든 사이에" 비디오출시에 앞서 "영화처럼 사는 연인찾기 콘테스트"를 개최할 계획이다.
성탄전야인 오는 24일 오후 1시부터 압구정동 현대백화점 정문입구에서 펼쳐질 이번 행사에서는 영화속 산드라 블록과 빌 폴만의 포옹장면을 가장 실감나게 연기한 연인들을 뽑는다.
베스트 커플에게는 영화의 배경도시인 시카고 행 비행기 티켓이 주어지며, 가장 오랫동안 포옹한 커플과 영화의 주인공들처럼 옷을 입은 남녀에게도 화장품세트.무선호출기.즉석카메라 등 푸짐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참가한 모든 커플에게는 행사당일의 다정한 포즈가 담긴 사진을 기념으로 선물한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시카고 지하철에서의 우연한 만남과 사랑이야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지하철 매표창구에 근무하면서 멋진 남자와 데이트하는 공상에 빠지던 루시는 어느날 꿈에 그리던 남자가 괴한의 습격을 받는 장면 을 보게 된다.
루시는 지하차도로 떨어져 기절한 남자를 병원으로 옮기고, 그 남자가 잠든 사이에 갖가지 해프닝이 벌어진다. 로맨틱 코미디에 어울리는 동화적인 줄거리와 루시 역을 맡은 산드라 블록의 시원하고도 도시적인 매력이 돋보이는 영화.
"연인 사이에 사랑을 다지고 행운의 상품도 탈 수 있는 기회"라는 홍보포스터를 내세운 이번 행사는 액션이 아니면 대박만들기가 힘든 국내 비디오시장을 공략하려는 브에나비스타의 차별화된 마케팅전략으로, 신세대들의 호응 이기대된다. 영화처럼 사는 연인 콘테스트에 참가하려면 행사당일에 접수하거나 미리 전화로 신청하면 된다.(743 8753, 0840) 이선기 기자
많이 본 뉴스
-
1
비상계엄 해제 요구 결의안 가결, 청사 나서는 한덕수 총리
-
2
국회, 계엄해제 결의안 통과....굳게 닫힌 국무회의실
-
3
'尹 계엄 해제'에… 與 “국방부 장관 해임” 野 “즉시 하야”
-
4
尹, 6시간만에 계엄 해제…'탄핵·책임론' 뇌관으로
-
5
“딸과 서로 뺌 때려”...트럼프 교육부 장관 후보 '막장 교육'?
-
6
한총리 “국무위원 전원 사의 표명에 마지막 순간까지 국민 섬길것…내각 소임 다해달라”
-
7
尹 비상계엄 선포...“국가 정상화 시킬 것”
-
8
국회 도착한 박지원 의원
-
9
尹 대통령, 비상계엄사령관에 박안수 육군참모총장 임명
-
10
尹 계엄령, 150분만에 본회의 의결로 종료…계엄군 철수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