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TP, 2026년 중소기업 지원사업 설명회 개최

2월 10일 송도 미추홀타워서 온·오프라인 병행 개최
맞춤형 상담·Q&A 운영해 기업 현장 수요에 대응

Photo Image

인천테크노파크가 인천 지역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2026년도 지원사업을 종합적으로 안내하는 설명회를 연다.

인천TP는 오는 10일 송도 미추홀타워에서 '2026 인천테크노파크 지원사업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이 설명회는 인천TP와 인천시가 추진하는 2026년도 중소기업 지원사업 전반을 한 자리에서 소개해 기업들이 연초부터 지원사업을 체계적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했다.

행사는 이날 인천기업경영지원센터 비즈니스라운지에서 현장으로 진행한다. 동시에 미추홀타워 미추홀관에서는 온라인 생중계를 병행해 기업들이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설명회에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설명회에서는 2026년 인천TP 주요 지원사업을 비롯해 본부별 중소기업 지원정책이 안내된다.

아울러 기업 맞춤형 질의응답과 현장 상담도 함께 진행한다. 특히 기업별 경영 여건과 성장 단계에 맞춘 '원-포인트 상담'을 통해, 지원사업과의 실질적인 연계를 강화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설명회는 인천 지역 중소기업 관계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경우 안내 포스터에 게재된 QR코드를 통해 현장 참여 또는 온라인 참여(유튜브)를 신청하면 된다. 관련 문의는 인천TP 담당자에게 하면 된다.

인천TP 관계자는 “연초에 분산돼 공고되는 다양한 지원사업을 한 번에 파악할 수 있도록 설명회를 마련했다”며 “중소기업이 지원 시기를 놓치지 않고 적기에 사업을 활용할 수 있도록 현장에서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인천=김동성 기자 estar@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