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핑크퐁컴퍼니, 신규 인터랙티브 키즈 앱 '베베핀 타운' 글로벌 출시

Photo Image
베베핀 타운

더핑크퐁컴퍼니는 글로벌 인기 지식재산(IP) '베베핀' 세계관에 기반한 신규 인터랙티브 키즈 앱 '베베핀 타운'을 2일 전 세계 175개국에 출시한다.

베베핀 타운은 아이가 주인공 베베핀과 함께 공간을 탐험하며 놀이와 학습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인터랙티브 키즈 앱이다. 걷고, 만지고, 반응하는 직관적인 인터랙션을 통해 단순히 시청하는 콘텐츠를 넘어 아이가 스스로 참여하는 디지털 경험을 제공한다. 전세계 11개국 넷플릭스 1위, 유튜브 누적 구독자 7000만명을 돌파한 베베핀 IP를 기반으로 세계관을 공간형 콘텐츠로 확장했다.

앱은 집 안팎의 공간을 배경으로 생활습관을 익히는 시뮬레이션 경험을 선사한다. 거실, 복도, 방, 욕실, 부엌, 마당 등 총 6종의 공간을 자유롭게 오가며, 일상과 맞닿은 다양한 활동을 경험할 수 있다. 양치하기, 목욕하기, 옷 입히기, 요리하기, 방 정리하기, 색칠하기 등 인터랙티브 게임 9종을 통해 아이들이 생활 습관을 자율적으로 익힐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와 함께 베베핀 인기 동요 영상 48종을 수록해 시청각적 즐거움을 더했다. 베베핀의 감정 표현을 직접 선택하고 가족 캐릭터와 간단한 상호작용을 할 수 있도록 설계해 정서적 교감 요소도 강화했다.

베베핀 타운은 한국어·영어·일본어·스페인어·포르투갈어 등 총 5개 언어를 지원한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더핑크퐁컴퍼니 관계자는 “베베핀 타운은 베베핀 세계관을 공간 탐험형 콘텐츠로 확장해 아이가 스스로 선택하고 탐색하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기획한 첫 디지털 놀이 공간”이라며 “앞으로도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건강한 디지털 경험을 통해 글로벌 키즈 앱 시장에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박정은 기자 jepark@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