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설레는 설' 프로모션 진행

CJ온스타일은 다음 달 13일까지 '설레는 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설 선물을 큐레이션한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라방) 편성도 전년 대비 66% 확대한다.

이번 기획은 비귀향 명절 확산과 짧아진 연휴, 연초 자기 관리 수요가 맞물리며 설 소비가 '피로 명절'에서 휴식과 회복을 중시하는 '회복 명절'로 변화하는 흐름을 반영했다. CJ온스타일은 이에 맞춰 리커버리 콘셉트의 신규 브랜드 40여개를 선보인다.

Photo Image

항산화·면역 관련 슈퍼푸드 브랜드를 확대해 블루베리, 올리브오일, 마누카꿀, 프로폴리스 등 자연 리커버리 상품을 강화했다. 실속형 농협안심한우부터 신라목장 한우 선물세트, 제주 만감류 윈터프린스까지 가성비와 품질을 모두 고려한 상품 라인업을 마련했다. 미닉스 음식물처리기, 알텐바흐, 칼만 저압냄비 등 실속형 인기 상품도 함께 선보인다.

프리미엄 취향 선물 수요 증가에 따라 갈비·과일 등 명절 스테디셀러는 '가성비+프리미엄' 병행 구조로 재편됐다. 장어구이, 동파육 등 셰프 시그니처 메뉴와 휘슬러, 바라짜 등 고급 주방 브랜드도 제안한다.

CJ온스타일은 콘텐츠 IP 기반 라방 전략도 강화했다. '대국민 쇼핑 솔루션 더 김창옥 라이브;에서는 '나를 위한 재충전 선물'을 주제로 생식 라이프밀, 오한진 알부민, 정관장 등을 소개한다. 박세리의 '큰쏜언니 BIG세리: 안사고 뭐하게'에서는 '닥터리본 블루이뮨'을 선보인다.

구매 혜택으로는 브랜드별 20% 적립과 10% 즉시 할인 쿠폰 등 최대 30% 혜택을 제공한다. 신년 다이어트 관련 할인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윤희석 기자 pioneer@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