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百, 새해 맞아 '흰디' 신년 이벤트…고객 참여형 콘텐츠 선봬

현대백화점은 오는 18일까지 모든 점포에서 고객 참여형 테마 이벤트 '2026 흰디 프레젠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흰디가 전하는 행운의 메시지'를 콘셉트로 내세웠다. 흰디는 '순간의 행복을 기억하자'는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2019년 흰색 강아지를 모티브로 탄생한 자체 캐릭터다. 행사 기간 점포 내외부를 익살스러운 표정의 흰디 캐릭터와 신년 그래픽으로 꾸며져 방문객에게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한다.

Photo Image

대표 프로그램으로는 흰디와 함께하는 보물찾기 이벤트를 전 점포에서 선보인다. 고객이 지정된 체크인 장소 3곳을 방문해 현대백화점 애플리케이션(앱)으로 NFC 태그를 하면 스탬프가 적립된다. 스탬프 2개를 모으면 흰디 용돈 봉투, 3개를 모으면 흰디 리유저블 백을 한정 수량으로 받을 수 있다. 모든 참여 고객은 흰디 미니 골드바(1g) 등 경품 행사에도 자동 응모된다.

오는 10일 신촌점에서는 흰디가 직접 점내를 돌며 AI 새해 운세와 선물을 전하는 '행운 복주머니' 프로그램도 열린다. 퍼레이드, 벌룬쇼, 버스킹 공연 등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점포별로 진행된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고객들과 소소한 행복과 행운을 나누고자 했다”면서 “앞으로도 흰디를 활용한 감성적 소통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윤희석 기자 pioneer@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