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비케이랩, '2024 셀메드 정회원 송년회' 개최

Photo Image

제이비케이랩은 지난 7일 콘래드 서울 호텔에서 '2024 셀메드 정회원 송년회'를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날 송년회에는 전국 정회원 약사들과 회사 임직원 등 300여명이 참석해 2025년 기업 비전을 공유했다.

약사 영양 상담 맞춤형 뉴트리션 브랜드 '셀메드'를 운영하는 제이비케이랩 주최한 송년회 1부 행사에서는 장봉근 제이비케이랩 대표가 셀메드 비전을 발표했다. 장 대표는 “올해 내수 경기 악화와 환율과 물가 상승 등으로 많은 어려움이 있었지만 셀메드는 괄목할 만한 매출 성장을 이뤄냈다”며 “내년에는 유전체 분석 서비스를 새로 론칭해 개인 맞춤형 영양 상담을 고도화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또 “글로벌 제약회사로의 발돋움을 위해 일반의약품 출시를 가속화 하는 등 전사적 역량을 결집하는 한해가 될 것”이라며 “올해 큰 호응을 얻었던 정회원 대상 '셀메드 e-college'는 현재의 세포교정 영양요법 중심 과목뿐만 아니라 타 영역으로 커리큘럼을 확대해서 배움과 연구에 대한 약사들의 갈증을 해소해 드릴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이날 개그맨 윤정수씨 사회로 진행된 2부 첫 순서에서는 올해 셀메드 브랜드의 가치를 높이고 성장에 기여한 정회원에 대한 시상식이 진행됐다.

셀메드 공로상에는 백경신 약사(셀메드주오약국)가 수상의 영광을 안았으며 각 지회 공로상으로는 울산경남지회 강성현 약사(울산제일약국), 서울강남지회 김성자 약사, 강서지회 김숙현 약사(우리성모약국)와 전남서부지회 김정원 약사(메디팜정원약국), 강북지회 민시미 약사(치료의빛셀메드약국)가 수상했다.

셀메드는 2024년 12월 기준 전국에 2800개의 정회원 약국을 두고 있으며 자연에서 찾은 영양소를 통해 면역력과 회복력을 높인다는 목표로 약사를 통한 맞춤 상담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소성렬 기자 hisabisa@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