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테크시스템이 브로드컴과 공동으로 개최한 '2024 브로드컴 파트너데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시만텍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연례행사로 약 70여명의 관계자가 참석했다.
김기명 브로드컴 부장이 내년 비즈니스 전략을 발표하고, 백창렬 이테크시스템 수석연구원이 데이터 분류와 보안에 대한 시만텍 DLP 소개와 세클로어를 통한 전략 소개도 이어갔다.
이테크시스템은 제품 로드맵을 소개하며 원에이전트와 세클로어 제품 간 통합을 공개했다.
원에이전트는 각기 다른 보안 솔루션을 개별적으로 설치해야 하는 복잡한 과정을 단순화해 하나의 콘솔에서 모든 기능을 통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통합 관리 방식은 사용자 편의성을 크게 높이고 기업 내 IT 관리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다.
세클로어는 문서 보안 솔루션으로, 국정원에서 발표한 조직별 문서 분류와 암호화 기능을 제공하며 하이브리드 구성을 지원하는 유일한 제품이다.
세클로어의 강력한 문서 보안 기능은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보안 요구사항을 충족시키며, 문서 유출 방지와 데이터 보호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승훈 이테크시스템 상무는 “어려운 경제 상황 속에서도 파트너들과 함께 성과를 나눌 수 있어 기쁘다”며 “지속적인 협력과 상생을 통해 더 큰 성과를 이루어 나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박두호 기자 walnut_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