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에스앤지, 'AI 인프라' 이끌 인재 모집…6개 직군 채용

Photo Image
제공:디에스앤지

인공지능(AI) 인프라 전문 기업 디에스앤지(대표 서정열)가 AI 인프라 인재 확보에 나섰다고 28일 밝혔다.

디에스앤지는 최근 글로벌 반도체 기업 암페어(Ampere)와의 파트너 계약 체결 및 Ampere AI 플랫폼 얼라이언스 회원사 선정 등 글로벌 AI 생태계에서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 이러한 성장세를 기반으로 국내 AI 인프라 시장 선도와 기업의 지속 성장을 견인할 인재 채용에 적극 나선다는 계획이다.

또한 지난 25년간 국내 IT 대기업, 공공기관, 연구기관, 제조 대기업 등 1000여개 이상 기업에 AI·GPU 인프라 구현을 도맡으며 다수의 굵직한 성공사례를 확보하고 있다.

아울러 AI 시스템 설계 부문에서도 기획 단계부터 구축 및 유지보수까지 가능한 전문 인력과 기술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어 업계 안팎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채용은 AI 인프라 개발, 엔지니어, 경영지원 등 6개 직군으로 진행한다.

디에스앤지 인사 담당자는 “디에스앤지와 함께 'AI인프라' 시장을 키워 나가고 싶은 열정적 인재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디에스앤지는 업무 환경 개선, 복리후생 확대 등 우수 인재 확보를 위해 꾸준한 노력을 진행 중이다. 특급호텔 숙박, 파인다이닝 등 임직원을 대상으로 특별한 행운 추첨을 진행해 임직원들의 근무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이외에도 △자기계발비 △장기근속포상 △주택자금대출 △자녀대학교 학자금 등도 지원 중이다.


구교현 기자 kyo@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