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케스트로, 대규모 리더급 인재 공개 채용

Photo Image
오케스트로 본사

오케스트로가 대규모 리더급 인재 공개 채용에 나선다.

이번 채용은 개발, 영업, 사업, 운영 등 전 직군을 대상으로 한다. 팀장급 리더를 비롯해 파트장, 실장, 본부장, 임원 등 두 자릿수 이상의 대대적인 규모로 진행된다.

오케스트로는 기술 혁신과 고객 중심 솔루션으로 매년 두 배 이상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올해에만 200명의 신규 직원을 채용하며 총 직원 수가 500명을 넘어섰다.

오케스트로는 이번 리더급 전문 인재 영입을 통해 각 부서의 전문성과 리더십을 강화하고, 사업 확장과 혁신 속도를 가속화할 계획이다.

오케스트로는 클라우드 풀스택 솔루션과 AIaaS 등 첨단 기술 개발로 클라우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지난해 기업 가치인 6300억원을 인정받고, 1300억원의 대규모 투자를 유치했다.

자금력을 바탕으로 우수 인재를 적극 영입하고, 프라이빗 클라우드 기술의 연구 개발에 투자를 확대하고 있다.

최근 자회사 오케스트로 클라우드 설립, 여의도 NH농협캐피탈 빌딩 매입, 생성형 AI 전문기업 라이프로그 인수 등 공격적으로 기술 역량과 시장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오케스트로는 국내외 오픈스택 커뮤니티에서도 주요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오케스트로는 오픈스택을 포함해 클라우드 오픈인프라 생태계 구축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올 초 국내 기업 최초로 오픈인프라 재단 최고 등급인 플래티넘 멤버 이사회로 승격되기도 했다.

김영광 오케스트로 대표는 “인공지능, 빅데이터, 디지털 트윈 등 급변하는 클라우드 시장에서 기술 경쟁력을 강화하고 시장 주도권을 선점하기 위해서는 우수한 인재를 확보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오케스트로가 만든 클라우드가 글로벌 표준이 될 수 있도록, 오케스트로는 지속적으로 우수 인재에 대한 투자와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박두호 기자 walnut_park@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