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비즈니스이노베이션(한국후지필름BI)은 27일까지 하반기 신입 및 경력 사원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
하반기 공개 채용은 디지털 미래 혁신을 선도할 우수 인재 확보를 위해 영업과 엔지니어 직군을 아우르는 대규모 통합 채용으로 진행된다.
한국후지필름BI는 인재 채용을 통해 기업의 디지털 전환(DX)을 적극 지원하는 인프라를 강화할 계획이다.
신입 채용 분야는 △솔루션 세일즈(B2B 영업) △파트너 세일즈(국내 파트너사 관리) △서비스 엔지니어(고객사·파트너사 IT 솔루션) 등 총 3개 직군이다.
4년제 대학과 2·3년제 전문대 기졸업자나 졸업예정자가 모집 대상이다. 직무에 따라 IT 관련 전공자와 어학성적, 자격증 보유자를 우대한다.
기업법무 경력 3년 이상을 보유한 지원자를 대상으로 법무 직군 경력 사원도 채용한다.
서류 접수는 한국후지필름BI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신입 채용의 경우, 서류전형 이후 실무면접과 최종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법무 직군 경력 사원 지원자는 서류전형, 인공지능(AI) 역량 검사와 필기전형, 면접전형 등의 절차를 마치고 채용된다.
하토가이 준 한국후지필름BI 대표는 “새로운 우수 인재들과 함께 고객 기업의 DX를 선도, 고객행복경험(CHX)을 전달할 수 있는 혁신적인 파트너사로 자리매김하겠다”며 “앞으로 신입사원들이 디지털 미래를 이끄는 DX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인철 기자 aup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