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플러스]천재교육, 2024 에듀테크 코리아 페어 참가

Photo Image

천재교육이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4 에듀테크 코리아 페어'에 스폰서로 참여, 자사 IT 기술과 교육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12일 밝혔다.

올해로 19회를 맞이하는 에듀테크 코리아 페어는 교육부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정보통신산업진흥원,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 한국디지털교육협회, 한국에듀테크산업협회가 주관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교육 기술 박람회다.

올해 박람회는 'AI가 이끄는 에듀테크의 미래'를 주제로, 대한민국 미래 교육을 위한 IT 기술 활성화와 국내 에듀테크 산업의 현황을 알리는 다양한 전시 및 체험 행사가 마련될 예정이다.

천재교육은 'AI가 선사할 미래 학교'를 주제로, 코엑스 3층 C홀에서 AI 기술을 통해 변화할 공교육 현장을 미리 체험할 수 있는 부스를 운영한다. 해당 부스에서는 AI 기반의 학습 환경을 체험할 수 있으며, 수업 준비부터 진행, 평가까지 단계별로 AI 코스웨어를 경험할 수 있다.

Photo Image

부스 내 테크룸에서는 천재 AI센터, 밀크T, T셀파 등 학습 콘텐츠와 연계된 에듀테크 기술 시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AI 엔진 '지니아' △AI 안면 인식 기술을 활용한 역사 인물 매칭 프로그램 '내가 왕이 될 상인가' △음성인식 기술이 적용된 'AI 버터몬 연산' 등 밀크T 교육 콘텐츠가 실제 교육 현장에서 어떻게 활용되고 있는지에 대한 사례 발표와 컨퍼런스도 준비돼 있다.

천재교육은 박람회 기간 중 진행되는 세미나와 포럼에도 참여한다. 2022 개정 교육과정 도입과 함께 강조되는 AI 기술 역량 및 최신 에듀테크 AI 트렌드에 대해 강연할 예정이다.

정하정 기자 nse033@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