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캐닌코리아, 신임 대표에 이재연 브랜드 마케팅 및 리테일 영업 상무 선임

Photo Image
이재연 로얄캐닌코리아 신임 대표. 사진=로얄캐닌코리아

글로벌 펫푸드 기업 로얄캐닌이 한국 지사 대표에 이재연 로얄캐닌코리아 브랜드 마케팅 및 리테일 영업 상무를 선임했다.

이재연 대표는 미국 인디애나 대학교에서 마케팅을 전공했으며, 코카콜라, 존슨앤존슨 한국 지사와 아시아태평양 본사 등 글로벌 기업에서 한국, 북아시아, 아시아태평양 마케팅, 한국지사 대표 등을 경험했다. 로얄캐닌코리아에는 2022년 8월에 합류해 브랜드 마케팅과 리테일 영업 상무를 겸임했다.

로얄캐닌코리아는 이 대표의 리더십을 바탕으로, 올해 리서치 기관 매트릭스랩(MetrixLab)의 브랜드 가치도 조사에서 국내 1위를 기록했다. 2023년 로얄캐닌의 디지털 전환의 기반이 된 반려동물 건강 동행 플랫폼 '로얄캐닌 클럽'을 선보였으며, 이커머스 채널 전략을 통해 로얄캐닌의 성장을 견인해 왔다.

카이시아동(David Cai) 로얄캐닌 아시아태평양 회장은 “앞으로 이 대표가 이끄는 로얄캐닌코리아의 성장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재연 신임 대표는 “로얄캐닌코리아 대표라는 새로운 역할의 막중한 책임감을 느낌과 동시에, 열정을 가진 임직원과 함께 로얄캐닌에서의 여정을 이어갈 수 있어서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반려동물을 위한 더 나은 세상'이라는 로얄캐닌의 가치 실현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이원지 기자 news21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