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비아-토스랩, 캘래버 프로모션…“그룹웨어·협업툴 70% 할인”

'하이웍스' 및 '잔디' 기존 고객 위한 특별 할인...9월부터 11월까지 3개월간 진행

Photo Image

그룹웨어 '하이웍스'로 유명한 가비아(대표 김홍국)가 메신저 기반 업무용 협업툴 '잔디(JANDI)'를 서비스하는 토스랩(대표 김대현)과 함께 서비스 신규 도입을 지원하는 '컬래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양사는 지난 8월 업무협약(MOU)을 체결한 데 이어 '하이웍스'와 '잔디' 기존 고객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하이웍스' 유료 고객은 '잔디'의 프리미엄 및 엔터프라이즈 상품 신규 구매 시 도입 비용 70%를 할인받을 수 있다. '잔디' 유료 고객도 기업 메일, 전자결재, 근무관리 등 '하이웍스' 유료 상품을 70% 할인된 가격으로 도입할 수 있다. 할인 혜택은 오는 9월부터 11월까지 3개월간 양사 유료 고객에 한해 제공한다.

가비아 하이웍스는 전자결재, 기업메일 등 기업 운영에 필요한 실용적인 기능을 제공하는 클라우드 그룹웨어다. 게시판, 업무관리 등 협업 기능뿐만 아니라 근무관리, 경리회계 등 인사·회계 담당자 업무 부담을 줄여주는 서비스도 있어 국내 많은 기업이 도입해 사용 중이다.

잔디는 주제별 채팅과 파일 공유, 일정 관리 등 협업에 필요한 필수 기능을 제공하는 메신저 기반 협업 툴이다. 구성원 간 소통을 돕고 업무 생산성을 높여 주어 사용자는 언제 어디서나 메시지와 파일을 공유하며 협업할 수 있다.

이정환 가비아 하이웍스사업팀 이사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각사 고객에게 더욱 확장된 서비스 선택지를 제시할 수 있어 뜻깊다”면서 “잔디와 함께 기업 업무 환경을 고도화해 변화하는 비즈니스 환경에서 고객이 빠르게 대응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김대현 토스랩 대표는 “이번 이벤트가 양사 고객이 소통과 협업 환경을 더욱 효과적으로 발전시키는 데 기여하기를 바란다”면서 “앞으로 두 서비스가 시너지를 발휘해 고객에게 더 큰 가치를 제공하는 데 힘을 보태겠다”고 밝혔다.


김현민 기자 minkim@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