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혁신센터, 항공우주산업 분야 오픈이노베이션을 위한 스타트업 모집

Photo Image
대한항공 항공우주분야 오픈이노베이션 프로그램 포스터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이한섭)는 다음달 20일까지 '대한항공 항공우주분야 오픈이노베이션 프로그램'에 참여할 스타트업을 모집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대한항공과 기술 협력이 가능한 항공우주분야 파트너를 발굴하고, 혁신적인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기업의 지속적인 성장을 목적으로 진행한다.

모집 분야는 항공기 디지털 정비·수리·운영(Digital MRO) 기술과 무인기 임무자율화(AI Pilot)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스타트업 및 중소기업이며, 모집 규모는 2개 사 내외다.

선발 기업에는 대한항공과의 협업을 통한 액셀러레이팅 및 개념검증(PoC) 기회 등이 제공된다. 또 인천센터의 보육기업 등록 및 투자·팁스(TIPS) 검토 등 센터에서 추진하고 있는 후속 프로그램도 연계해 제공할 예정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9월20일까지 신청서 및 사업계획서 등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인천혁신센터 홈페이지 또는 모집공고 포스터 QR코드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센터 관계자는 “이번 사업은 항공우주 분야에서 잠재력 있는 기술을 가진 스타트업이 대기업과 협력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대한항공과 동반 성장하며 새롭게 도약하기를 희망하는 스타트업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인천=김동성 기자 estar@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