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나소닉 안마의자, 람대쉬 팜인 쉐이버 대상 풍성한 혜택 제공
'Change Chance' 슬로건 내세워 파나소닉 안마의자 교체 최대 100만원 할인
람대쉬 팜인 쉐이버 2종, 구매 할인에 바디 트리머까지 추가 증정
파나소닉코리아(대표 쿠라마 타카시)가 이달 12일부터 9월 30일까지 '파나소닉 스페셜 위크(SPECIAL WEEK)'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파나소닉 스페셜 위크'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한 특별 행사로, 파나소닉 안마의자와 람대쉬 팜인 쉐이버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파나소닉 인기 제품으로 구성된 다양한 사은품과 이벤트까지 준비했다.
이달 12일부터 9월 30일까지 진행되는 '파나소닉 안마의자 스페셜 위크'에서는 브랜드에 관계없이 기존 안마의자를 반납하고 파나소닉 안마의자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제품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파나소닉코리아는 'Change Chance'라는 슬로건 아래, 더 많은 고객들이 혁신적인 기술과 품질을 자랑하는 파나소닉의 최신 안마의자를 만나볼 수 있도록 해당 행사를 기획했다.
특히 파나소닉 안마의자 최상위 모델인 리얼프로 EP-MAN1 모델로 교체하는 경우, 최대 100만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파나소닉 초경량 무선 청소기 MC-WDD91도 추가로 증정 된다. 리얼프로 EP-MAN1은 인체 공학적 디자인에 전문가의 손길을 그대로 재현한 프리미엄 안마의자로, 이번 행사를 통해 EP-MAN1이 선사하는 최고의 마사지 기능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 8월 19일부터 9월 30일까지는 '파나소닉 람대쉬 스페셜 위크'가 함께 진행된다. 지난 6월 출시된 람대쉬 팜인 쉐이버 ES-PV6B, ES-PV3B 2종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5만원의 할인 혜택과 함께 바디트리머 ER-GK20을 증정한다. 아울러 구매 후 포토리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에티켓 트리머 ER-GN30를 추가로 선물한다.
파나소닉 관계자는 “고물가 시대를 맞이해 양질의 제품을 추구하는 고객들에게 고객들의 비용 부담을 덜고자 이번 파나소닉 스페셜 위크를 준비했다. 이번 기회를 통해 그동안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며, 더 많은 분들이 파나소닉 우수한 기술력과 품질을 직접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파나소닉 안마의자는 전국 유명 백화점과 파나소닉 프라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람대쉬 팜인 쉐이버는 네이버 파나소닉 공식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김태권 기자 tkki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