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청년들, 여름철 대비 라이더 맞춤형 이벤트 '오오오 페스티벌' 진행

Photo Image
〈자료 우아한청년들〉

우아한청년들이 '배민커넥트 오오오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본격적인 여름철이 다가오기 전 배민 커넥트라이더에게 더 많은 혜택과 혹서기 필수 안전 배달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기 위해서다.

오는 25일부터 내달 8일까지 진행하는 오오오 페스티벌은 무더위가 오기 전인 5월부터 미리 안전배달용품을 구비하고, 배민커넥트 라이더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한 라이더 맞춤형 이벤트다. 오오오 페스티벌은 '오늘도 안전배달 하시는 오백명의라이더님께 드리는 오 놀라운 5가지 선물 패키지'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혹서기를 대비해 준비한 이번 이벤트는 오오오 페스티벌에서 제시하는 미션을 달성하면 참가할 수 있다. 미션을 성공한 라이더 중 추첨으로 500명을 선정했다. 이들은 우아한청년들이 준비한 5가지 선물패키지를 받을 수 있다.

구체적으로 △초특가 990원 딜(레이버 우의 자켓·팬츠 세트, 레이버윈드글러브 990원 구매기회) △여행플랫폼 여기어때 99% 할인권 △7월 시크릿 배달미션 참여권 △안전배달을 위한 블랙박스(ID221)·블루투스·액션캠·핸드폰거치대 등 배달용품 추첨기회(5명) △시크릿 공구장터 입장권(세나·다이네즈 제품 할인가 구매) 등으로 구성된다.

오오오 페스티벌은 오는 25일부터 시작해 내달 12일에 당첨자를 발표하며 990원 딜 구매는 내달 12~14일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 신청자 모두가 참가할 수 있는 시크릿 공구장터는 내달 12~19일 운영된다. 오오오 페스티벌 이벤트는 배달의민족 라이더 서비스 '배민커넥트' 애플리케이션(앱)으로 참가할 수 있다. 기존에 가입된 라이더뿐 아니라 이번에 새롭게 가입한 신규 배민커넥트 라이더도 모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변상근 기자 sgbyu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