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삼립, 5배 커진 포켓몬빵 '거대해진 로켓단 초코롤' 출시

Photo Image
SPC 삼립은 대형 사이즈의 포켓몬빵 '거대해진 로켓단 초코롤'을 한정 출시했다.

SPC 삼립은 대형 사이즈의 포켓몬빵 '거대해진 로켓단 초코롤'을 한정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대형 사이즈 포켓몬빵은 다가오는 어린이날 등 가정의 달을 맞아 소비자에게 큰 사랑을 받은 포켓몬빵으로 즐겁고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고자 기획됐다. '거대해진 로켓단 초코롤'은 기존 '로켓단 초코롤'보다 중량 기준으로 5배 큰 제품이다.

패키지 속 빵칼을 동봉해 큰 사이즈 제품을 편리하게 취식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신제품에는 기존 띠부씰보다 사이즈도 커진 '메가진화 띠부씰' 53종을 무작위로 넣어 구매 재미를 더했다. 전국 할인점, 기업형슈퍼마켓(SSM), 개인슈퍼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권장소비자가격 7900원이다.

삼립은 제품 출시를 기념해 해피 애플리케이션(앱)과 연계한 프로모션을 오는 13일부터 진행할 예정이다. 해피앱 내 해피마켓을 통해 '거대해진 로켓단 초코롤' 스페셜 패키지를 판매하며 구매 고객 대상으로 스템프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닌텐도 스위치, 메가 진화 띠부씰 53종 세트, 초대형 띠부씰을 증정할 예정이다.

SPC 삼립 관계자는 “지난 2월 출시한 대형 정통 크림빵 '크림대빵'이 '펀슈머' 트렌드에 따라 MZ세대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되면서 두 번째 빅 사이즈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마케팅 활동을 다양하게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