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중앙화 AI 클라우드 게임 프로토콜로 딥링크(DeepLink) 재단은 지난 13~14일 일본 도쿄에서 개최된 ‘Teamz Web3/AI Summit’에 참가해 글로벌 시장 진출을 본격화했다.
이번 서밋은 Web3 및 AI 분야의 주요 전문가들이 모여 최신 기술 동향과 미래 전망을 논의하는 자리였다. 딥링크는 이번 서밋에서 초저지연 게임 랜더링 클라우드 솔루션을 제공, 클라우드인터넷 카페, 클라우드 3A 게임, 클라우드 블록체인 게임분야에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비전을 소개했다.
딥링크 팀은 이번 서밋을 통해 딥링크 프로젝트의 차별성을 어필했다. 먼저 딥링크 팀은 서밋 발표 무대에 올라 딥링크 프로젝트의 기술적 특징, 비전, 로드맵 등을 자세히 소개했다. 특히, 딥링크는 초저지연 게임 랜더링 클라우드 솔루션을 제공해 클라우드인터넷 카페, 클라우드 3A 게임, 클라우드 블록체인 게임분야에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점을 강조하며 참가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이와함께 딥링크 팀은 서밋 데모존에 참가하여 딥링크 플랫폼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참가자들은 딥링크 플랫폼을 통해 클라우드 게임 플레이 등을 직접 경험하며 딥링크 기술의 잠재력을 확인할 수 있었다.
딥링크 팀은 또 서밋 네트워킹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투자자, 개발자, 파트너 등 업계 관계자들과의 만남을 통해 딥링크 프로젝트에 대한 홍보와 협력 기회를 모색했다.
박지혜 딥링크 CSO는 “딥링크는 이번 서밋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인지도를 크게 높일 수 있었다”면서 “이번 서밋을 통해 다양한 업계 투자자, 개발자, 파트너 등 업계 관계자들과의 네트워킹을 구축할 수 있었다. 이는 딥링크 프로젝트의 성장을 위한 중요한 자산이 될 것이다”고 밝혔다.
이코노미 많이 본 뉴스
-
1
'아이폰 중 가장 얇은' 아이폰17 에어, 구매 시 고려해야 할 3가지 사항은?
-
2
코웨이, 10년만에 음식물처리기 시장 재진입 '시동'
-
3
'주사율 한계 돌파' 삼성D, 세계 첫 500Hz 패널 개발
-
4
현대차, 차세대 아이오닉5에 구글맵 첫 탑재
-
5
나무가, 비전 센싱 기반 신사업 강화…“2027년 매출 6000억 이상”
-
6
속보이재명, '위증교사 1심' 무죄
-
7
서울시, '한강버스' 2척 첫 진수…해상시험 등 거쳐 12월 한강 인도
-
8
이재명, 위증교사 1심 재판서 무죄
-
9
美 한인갱단, '소녀상 모욕' 소말리 응징 예고...“미국 올 생각 접어”
-
10
재생에너지 키운다더니…지자체간 태양광 점용료 4배 차이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