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DS는 AWS Cloud 서비스에 대한 뛰어난 역량과 기술을 인정받아 'AWS TMEGS Partner Day'에서 AWS TMEGS '올해의 라이징스타(Rising Star of Year)'에 선정됐다고 5일 밝혔다.
KT DS는 2023년 3월부터 KT AWS 표준 수립 컨설팅을 시작해 KT IT서비스를 AWS Cloud로 구축 및 전환했고, 다양한 도메인 고객에게 AWS Cloud 사업을 제공해 왔다. 이를 통해 지난 2023년 5월에는 AWS Advanced Partner로 선정된 바 있다.
회사 Cloud 서비스는 SI 프로젝트 수행과 Cloud 인프라 운영 경험을 지닌 Cloud 전문 인력들이 컨설팅부터 Cloud 운영, 보안까지 One-Stop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수상으로 KT DS는 Cloud 역량을 입증하며 빠른 성장세와 우수한 잠재력을 가진 파트너사로 인정받게 됐다.
이강수 KT DS 인프라사업총괄 부사장은 “KT DS는 Cloud 컨설팅, 구축, 운영, 유지보수 등 풍부한 경험과 우수한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며 “관제, 보안, AI, 자동화 등 다양한 부문에서 쌓아온 솔루션과 역량으로 고객의 안전하고 효율적인 Cloud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했다.
임중권 기자 lim9181@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