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免, 신세계유니버스클럽-토스 제휴 참여…“간편가입·멤버십 이용 가능”

Photo Image
모델이 토스 앱내 내 멤버십 모아보기를 통해 신세계면세점 혜택을 보여주고 있다.

신세계면세점은 그룹 통합 유료 멤버십 '신세계유니버스클럽'과 토스 간 파트너십에 참여한다고 4일 밝혔다.

신세계면세점은 온·오프라인 매장 외 고객 접점을 더욱 확대하고자 파트너십 참여에 나섰다. 이번 신세계면세점 합류로 토스 파트너십에 참여한 신세계 계열사는 이마트, 쓱닷컴, G마켓·옥션을 포함해 총 4곳이 됐다.

앞으로 토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내 멤버십 모아보기'를 통해 신세계면세점 간편 가입이 가능해진다. 또한 포인트 조회, 할인 혜택 등도 이용할 수 있다. 토스에 등록된 수단을 통해 신세계유니버스클럽 구독도 손쉽게 할 수 있다.

신세계면세점은 이달 중 토스와 추가적인 논의를 통해 마이데이터 기반 쿠폰 증정 이벤트 등을 추진할 계획이다. 고객 편의성과 만족도 제고에 더욱 힘을 쏟을 예정이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토스 앱 연계를 통해 간편하면서도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쇼핑 환경을 고객에게 제공하게 됐다”며 “신규 고객과 더불어 기존 신세계면세점 회원들께 더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민경하 기자 maxkh@etnews.com


브랜드 뉴스룸